정규코스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 업무를 하는 Customer eXpert (고객전문가)는
복합적인 역량이 필요한 전문직업입니다.
CXon은 고객전문가로서 업무 유형과 커리어 개발 트랙에 따라
필요한 역량과 육성 체계를 갖고 있습니다.
단계별 정규코스와 학습 커뮤니티, 소정의 과제 수행 평가에 참여한 분에 한해서
커리어를 향상할 수 있는 취업 컨설팅, 헤드헌팅, 직무 적응 지원 및 잡 쉐도잉 기회를 제공합니다.
01. 디지털 고객
02. 언택트가 아니라 온택트
03. 가성비에 가심비
04. 보이지 않는 세계
..................... 총 40개 클립
01. 서비스 특성
02. CS핵심역량
03. CS프로세스
04. 고객이해력
..................... 총 10개 클립
01. 아웃 세일즈 프로세스
02. 고객 프로파일링
03. 아웃상담 4단계
04. 스크립트 활용
01. CRM이란?
02. 고객관계 강화 모형
03. 고객 스코어링
04. 관심 고객 환영하기
01. 컨시어지란?
02. 컨시어지 역량
03. 고객여정지도
04. 고객맥락 분석
01. VOC란?
02. VOC 매니저 역할
03. VOC 최초응대
04. VOC 2차 상담
01. CX란?
02. CX 매니저 역할
03. CX KPI
04. 고객 페르소나 분석
01. QA란?
02. QA매니저 역량
03. 상담품질 진단 기획
04. 품질 평가 항목 설계
01. 리더십의 이해
02. 컨택센터 리더란?
03. 리더십 스타일
04. 리더십 개발 - (1)셀프리더십
01. 서비스의 핵심 기본 지키기
02. 좋아하는 직원은 판단할 필요가 없다
03. 이미지는 진실보다 강하다
04. 잘 웃는 사람이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