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코스

[정규코스]란?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 업무를 하는 Customer eXpert (고객전문가)는  복합적인 역량이 필요한 전문직업입니다.

CXon은 고객전문가로서  업무 유형과  커리어 개발 트랙에 따라  필요한 역량과 육성 체계를 갖고 있습니다

단계별 정규코스와 학습 커뮤니티, 소정의 과제 수행 평가에 참여한 분에 한해서

커리어를 향상할 수 있는 취업 컨설팅, 헤드헌팅, 직무 적응 지원 및 잡 쉐도잉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객접점 실무를 담당하는 엑스퍼트들이 학습하면 좋은 콘텐츠들을 주제별로 심화하여 다룹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뉴노멀 CS 이노베이션


01. 디지털 고객

02. 언택트가 아니라 온택트

03. 가성비에 가심비

04. 보이지 않는 세계

.....................  총 40개 클립

고객성공을 돕는
CS 엑스퍼트


01. 서비스 특성

02. CS핵심역량

03. CS프로세스

04. 고객이해력

.....................  총 10개 클립                                 

구매동기를 이끌어내는
세일즈 엑스퍼트


01. 아웃 세일즈 프로세스 

02. 고객 프로파일링

03. 아웃상담 4단계

04. 스크립트 활용

.....................  총 10개 클립    

고객생애가치 높이는
CRM 엑스퍼트


01. CRM이란?

02. 고객관계 강화 모형

03. 고객 스코어링

04. 관심 고객 환영하기 

.....................  총 10개 클립

고객여정 케어하는
컨시어지 엑스퍼트


01. 컨시어지란? 

02. 컨시어지 역량

03. 고객여정지도

04. 고객맥락 분석

.....................  총 10개 클립                                 

고객불만은 관심이다!!
VOC 매니저


01. VOC란? 

02. VOC 매니저 역할

03. VOC 최초응대

04. VOC 2차 상담

.....................  총 10개 클립    

고객경험 향상 전문가
CX 매니저


01. CX란?

02. CX 매니저 역할

03. CX KPI

04. 고객 페르소나 분석

.....................  총 10개 클립

상담품질 분석 전문가
QA 매니저


01. QA란?

02. QA매니저 역량

03. 상담품질 진단 기획

04. 품질 평가 항목 설계

.....................  총 10개 클립                                 

컨택센터형 리더십
컨택센터 수퍼바이저


01. 리더십의 이해 

02. 컨택센터 리더란?

03. 리더십 스타일

04. 리더십 개발 - (1)셀프리더십 

.....................  총 10개 클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