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뉴스레터 보기

[웹진] 리더의 대화기술, 인문학에서 찾아보세요!!

2023-02-23

 2023.02.22





윌토피아 교육
시대변화에 맞는 이전과는 다른 상담서비스를 위한 "내:일을 여는 고객상담 전문가"
  23. 3월 교육                                

  23. 4월 교육                                   


무조건 법대로 처리? no no~ 
서로 절충할 수 있는 해답을 위한 지혜로운 협상력이 필요합니다!

▼▼▼
 3/3(금) + 3/22(수) 오후 2~5시 / 줌 라이브  
"블랙컨슈머 협상 전문가 과정 

과다한 마케팅 경쟁으로 고객 서비스를 악용하는 고객이 늘어 나면서 "고객파워가 강해지고, 악의적 협박고객이 늘고 있습니다. 이런고객에게 아직도 친절하게만 상담해야 할까요?
 상식선을 벗어나 공정질서를 무너뜨리는 고객은 법으로 얼마든지 거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고객처벌이나 분쟁으로 가서는 안됩니다. 무조건 법대로 처리해서 고객을 이기는 건 진짜 승리라고 할 수 없겠죠. 고객과 회사 서로에게 가장 득이될 수 있는 현명한 방안의 선택! 서로 절충할 수 있는 <지혜로운 협상력>이 필요합니다.


CXON 추천 콘텐츠
고객전문가를 위한 지식플랫폼! 당신에게 꼭 맞는 추천영상을 매주 제공합니다.
[직업의식] "우리시대 인문학이란"

# 지난 뉴스클리핑 살펴보기
블랙컨슈머와 헤어질 결심!
상담에 어느정도 자신이 있는 경력상담사여도 정말 피하고 싶은 고객 중 한명이 블랙컨슈머입니다. 일반고객 100명과도 견줄만큼의 에너지를 빼앗는 그들.

고의로 회사에 악성 민원을 제기해 부당한 이익을 챙기려는 소비자를 뜻한다. 식품·외식 업계에서 블랙컨슈머들의 만행은 비단 어제 오늘만의 일은 아니다. (생략) ...

▼▼ 아래 기사에서, 더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세요.


(주)윌토피아  I  CXon
02-3477-6216  I  topia@willtopia.co.kr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