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뉴스레터 보기

보고서 스트레스? 그 방법이 궁금하면 씨엑스온에서 찾자!

2022-06-21

우리가 일상에서 사용하는 어휘의 종류는 얼마나 될까요?

말을 많이 하지만 사용하는 어휘는 뻔하지 않나요?

나도 지겹고 상대도 지루한 표현력의 한계를 뛰어넘어야 할 때!


어휘력 트레이닝에서 함께 그 한계를 뛰어넘어 보세요!




이직자 현황을 보고 하라는데..

현황을 보고 한다는게 어디까지 담아야 할까요?

원인을 찾아야 하는지, 최근 1년 현황을 보고 드려야 하는지

앞으로의 계획까지 넣어야 하는지, 무엇을 고민하고 결정해야 할까요?


탁월한 능력자의 보고 스킬에서 함께 보고의 고민을 타파해보세요!




CS (고객 만족)에서 CX (고객경험) 시대로 바뀌면서,

CSM 또한 CEM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두 개념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CEM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 고객경험관리)는 무엇이고,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 걸까요? 

결과보다는 과정이 중요한 고객경험관리! 지금 확인해보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