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엑스온 교육체계도
기본
심화
전문CX
고객응대 서비스
· 비대면 채널 CS엑스퍼트
·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 고객관계관리 CRM엑스퍼트
· 텍스트상담 하루10분 문해력
· 5분만에 따라하는 대화공식
· 고객케어 컨시어지 엑스퍼트
· 시니어 고객상담기법! 엄마를 부탁해
· 고객노력 줄이는 상담능력 재구성
영업 마케팅
· 세일즈 엑스퍼트
· 세일즈 성공공식! 세일즈 ABC
· 친절보다 친밀감! 친밀~감! 잡다!
· 말보다 경청! 듣기 혁명
· 말잘러의 어휘력 트레이닝
· 고객유형별 맞춤톡
현장 관리자
· 컨택센터 수퍼바이저 올패스
· 현장에 답이있다! 임파워링 리더십
· 팀 아침을 여는 굿모닝 스팟
· 이직율낮추고 정착율높이는 고고리더십
· 스마트원격근무! 비대면 팀 매니지먼트
· CX 감정근로자를 위한 감정코칭
· 직장내괴롭힘방지법시대 리더로 사는법
· 골때리는 후배 재발견
CX 코치
· 서비스 품질관리 QA매니저
· 짧고 명확하게 수시로! 리더의 숏코칭
· QA 매니저 레벨업 모음집
· CX 저성과자 위한 성과코칭
· 잠든 거인을 깨우는 넛지코칭
· CX품질향상 위한 아무튼 콜코칭
교육 강사
· 고객경험 창조하는 CX매니저
· 짧고 임팩트있는 짤강온강
· 챗GPT시대 CX강사로 살아남기
· CX혁신 무한노력 고객 구출작전
· CX콘텐츠 만들기 MYcon
· 실행력높은 일잘러의 일습관
VOC 담당
· VOC 매니저
· 진화하는 블랙컨슈머 대응방안
· 이토록 불편한 대화! 불만고객상담기법
· 사이버 고객상담 디테일
· 업무보고스킬
· 블랙컨슈머 새로고침 상담화법
· 협상 에센스
CX 마인드셋
· 컨택센터운영 AtoZ
· 알아두면 쓸데있는 알쓸CX잡학상식
· 뉴노멀 CS이노베이션
· 고객경험디자인! 서비스디자인씽킹
· 인공지능시대! 휴먼 서비스 코드
· 심리학으로 알아보는 불만고객응대태도
감정조절 셀프 힐링
· CX고성과자 셀프임파워! 자존감노트
· 감정근로자를 위한 감정탐구생활
· 세가지 에너지! 전지적 상담시점
· 본래 힘을 회복하는 명상과 수행
· 감정노동하는 리더를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