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엑스온 교육체계도

📢 고객응대 서비스 <기본>

· 비대면 채널 CS엑스퍼트

·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 고객응대 서비스 <심화>

· 고객관계관리 CRM엑스퍼트

· 텍스트상담 하루10분 문해력

· 5분만에 따라하는 대화공식


📢 영업 마케팅 <기본>

· 세일즈 엑스퍼트

· 세일즈 성공공식! 세일즈 ABC

📢 영업 마케팅 <심화>

· 친절보다 친밀감! 친밀~감! 잡다!

· 말보다 경청! 듣기 혁명


📢 현장 관리자 <기본>

· 컨택센터 수퍼바이저 올패스

· 현장에 답이있다! 임파워링 리더십

· 팀 아침을 여는 굿모닝 스팟

📢 현장 관리자 <심화>

· 이직율낮추고 정착율높이는 고고리더십

· 스마트원격근무! 비대면 팀 매니지먼트

· CX 감정근로자를 위한 감정코칭

📢 현장 관리자 <전문CX>

· 직장내괴롭힘방지법시대 리더로 사는법

· 골때리는 후배 재발견


📢 CX 코치 <기본>

· 서비스 품질관리 QA매니저

· 짧고 명확하게 수시로! 리더의 숏코칭

📢 CX 코치 <심화>

· QA 매니저 레벨업 모음집

· CX 저성과자 위한 성과코칭

📢 CX 코치 <전문CX>

· 잠든 거인을 깨우는 넛지코칭

· CX품질향상 위한 아무튼 콜코칭


📢 교육 강사 <기본>

· 고객경험 창조하는 CX매니저

· 짧고 임팩트있는 짤강온강

📢 교육 강사 <심화>

· 챗GPT시대 CX강사로 살아남기

· CX혁신 무한노력 고객 구출작전


📢 교육 강사 <전문CX>

· CX콘텐츠 만들기 MYcon

· 실행력높은 일잘러의 일습관


📢 VOC 담당 <기본>

· VOC 매니저

· 진화하는 블랙컨슈머 대응방안

📢 VOC 담당 <심화>

· 이토록 불편한 대화! 불만고객상담기법

· 사이버 고객상담 디테일

· 업무보고스킬

📢 VOC 담당 <전문CX>

· 블랙컨슈머 새로고침 상담화법

· 협상 에센스

※ 개별구독 과정으로 링크되어 있으며, 
     연구독회원의 경우 윗 상단 메뉴에서 전체과정 시청 가능합니다.

📢 CX 마인드 셋 <기본>

· 컨택센터운영 AtoZ

· 알아두면 쓸데있는 알쓸CX잡학상식

· 뉴노멀 CS이노베이션

📢 CX 마인드 셋 <심화>

· 고객경험디자인! 서비스디자인씽킹

· 인공지능시대! 휴먼 서비스 코드

📢 CX 마인드 셋 <전문CX>

· 심리학으로 알아보는 불만고객응대태도


📢 감정조절 셀프 힐링 <기본>

· CX고성과자 셀프임파워! 자존감노트

· 감정근로자를 위한 감정탐구생활

· 세가지 에너지! 전지적 상담시점

📢 감정조절 셀프 힐링 <심화>

· 본래 힘을 회복하는 명상과 수행

· 감정노동하는 리더를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