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요즘 인문학이 화자되고 있을까요?
인문학은 인간의 행동, 심리, 문화, 역사 등을 탐구하는 학문입니다. 고객전문가는 업무지식과 소통 스킬을 뛰어넘어 인문학적 소양을 키워야 합니다. 이러한 소양은 고객과의 대화 및 상호작용에서 보다 포용적이고 다양성을 존중하는 심층적 연결력을 북돋습니다. 고객전문가를 위한 책읽기!고객전문가의 관점에서 책 해석하기!고객전문가로서 책 활용하기!
북 세미나 코너에서 함께하세요!!
왜 요즘 인문학이 화자되고 있을까?
인문학은 인간의 행동, 심리, 문화, 역사 등을 탐구하는 학문입니다.
고객전문가는 업무지식과 소통 스킬을 뛰어넘어 인문학적 소양이 필요한데요.이러한 소양은 고객과의 대화 및 상호작용에서
보다 포용적이고 다양성을 존중하는 심층적 연결력을 북돋습니다. 고객전문가를 위한 책읽기!고객전문가의 관점에서 책 해석하기!고객전문가로서 책 활용하기!
북 세미나 코너에서 함께 하세요.
💬 북 세미나 전체 VOD
💬 Just 10 minutes '10분 책 요약'
시간이 없으시다면? 10분 만에 핵심 포인트만!!
[북세미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20년 연속 와튼스쿨 최고 인기 강의
[북세미나] 자존감 수업
나를 사랑하게되는 자존감 회복훈련
[북세미나] 메이크 타임(Make Time)
구글벤처스의 혁신적 시간 관리법
[북세미나] 순간의 힘
평범한 순간을 결정적 기회로!
[북세미나] 울트라 러닝
세계 0.1%가 지식을 얻는 비밀
[북세미나] 창조적 대화론
갈등의 대립에서 지속가능한 대화로!
마케터의 자세 / 4가지 질문 / 인간미가 있는가..총5강
마케터의 질문마케터의 자세 / 4가지 질문 / 인간미가 있는가..총5강
상대를 주인공으로 / SNS매너 / 칭찬 감사 ..총4강
50센티 더 가까워지는 선물보다 좋은 말상대를 주인공으로 / SNS매너 / 칭찬 감사 ..총4강
메이크타임이란 / 하이라이트(1) / 하이라이트(2)..총5강
메이크 타임메이크타임이란 / 하이라이트(1) / 하이라이트(2)..총5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