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잡학상식! 알쓸CX잡

--

듣고 나면 마구마구 아는 척 하고 싶어지는 

찐~ CS상식! 알쓸 CX잡

알아두면 쓸데있는 CX 잡학상식!

개념만이 아니라 우리 업무에 활용할 방안까지 살펴봅니다.


CS담당자가 알아야 할 CX 관련 필수 개념을 정리하고,

지식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업무에서 활용할 것까지 다룹니다. 


고객접점 분야, 고객경험 기획분야 종사자들이 알아두어야 할 

CX관련 용어에 대한 기본 개념을 간단하고 

알기 쉽게 정리하여 고객전문가로서 기초상식을 채우세요.



고객경험 전문가로서 관련 분야에 

      트렌디하게 알아야 할 기초 개념 15개를 추출하여, 

      그 개념을 바로 알고 핵심을 이해한다

✅ 고객경험 분야의 용어 사전처럼 기초적으로 알아두어야 할 개념을 정의한다.

✅ 각 개념별 고객서비스 / 세일즈 / 마케팅 업무에 미치는 영향을 알고 

      스스로 준비해야 할 것들을 인식한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고객상담,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업무를 하는 직장인

고객경험 업무로 직업을 전환하고 싶은 직장인

✔ 고객경험 설계 및 기획을 하는 관리자


수강 정보


  • 금액 :  110,000원  ▶ 한시적 50% 할인 : 55,000원
  • 수강기간 : 1개월
  • 영상 개수 : 영상 10개 
  • 러닝 타임 : 100분
  • 진행방식 : VOD


※ 상기 과정은, 줌 LIVE 세미나로도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문의 바랍니다.

※ 1인 개인진행 시 비용이며, 회사(기업)에서 진행 시 11만원(VAT포함)으로 진행됩니다.

※ 1인 시청시 금액이며, 단체 수강은 인원별 비용 추가됩니다.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과정 신청 서 제출 후, 별도 사이트에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  (개별 안내)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되며,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 강의교안은 완강여부와 과정 특징에 따라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l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 과정 신청 유의사항


• 과정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과정 신청서 제출 후,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메일을 통해 세부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결제 : 개별 안내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 수강 : 씨엑스온이 아닌, 별도의 사이트에서 진행

- 학습기간 : 1개월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 02-3477-6216 

    • topia@willtopia.co.kr

    • 씨엑스온 내 채널톡

콘텐츠 환불 정책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0% 환불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의사를 밝힌 경우 

• 환불을 원하는 상품의 결제 시점 이후 VOD 로그인 기록이 없을 경우 


  환불 신청 방법 

• 씨엑스온 상담채널을 통해 [구매자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VOD(과정)명]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