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 메세지, 게시판, FAQ등 고객과 접촉하는 채널의 중심에는 사람이 있습니다.
컨택센터의 운영 효율성과 운영 효과성!
이 두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컨택센터 운영의 모든 것!
고객과 비대면 채널이 늘어나고 업무 범위가 넓어지면서
컨택센터의 역할은 매우 커지고 있습니다.
인하우스로 자체 운영을 해야할지,
아웃소싱으로 전문가에게 맡겨야 할지 혼란스러운 그때,
먼저 컨택센터 운영에 무엇이 필요한지를 짚어보아야 합니다.
컨택센터 조직의 핵심 KPI를 이해하고
이를 이루기 위해 어떤 운영 요소가 있을지
조직 구축부터 위기 관리까지 컨택센터 운영의 모든 것을 핵심만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