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댓글, 채팅 고객의 마음을 읽는
하루10분 문해력!
잘 들으려면 잘 읽는 것이 훈련되어야 합니다.
쓱~읽고! 싹~다 이해하는 문해력!
어른의 교양수업이자 고객전문가의 필수 전공수업!
문해력으로 이해력을 높이세요.
정보 과부하 시대!
고객의 문의 내용을 잘 읽기만 해서 될 것이 아니라
회사 전산 시스템의 고객이력, KMS에 있는 업무지식,
게시판에 올라온 오늘의 메세지 등 볼 건 너무 많고, 할 일도 너무 많습니다.
버겁도록 넘쳐나는 정보 속에서 핵심을 추출하고
의미로운 것을 뽑아낼 수 있는 문해력!
✅ 문해력의 개념과 필요능력을 파악하고,
✅ 자신의 문해력 수준을 진단할 수 있으며 문해력을 방해하는 요소를 안다.
✅ 꾸준히 문해력을 키우기 위해 필요한 행동과 습관을 알고,
✅ 고객상담 할때 문해력을 키우는 훈련 기회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익힌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고객상담의 난이도가 높아져 새로운 스킬이 필요한 고객전문가
✔ 고객전문가로서 자신이 일을 잘하고 있는지 점검하고 싶은 분
✔ 고객전문가로 역량을 개발하고 싶은 분
수강 정보
※ 상기 과정은, 줌 LIVE 세미나로도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문의 바랍니다.
※ 1인 개인진행 시 비용이며, 회사(기업)에서 진행 시 11만원(VAT포함)으로 진행됩니다.
※ 1인 시청시 금액이며, 단체 수강은 인원별 비용 추가됩니다.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과정 신청 서 제출 후, 별도 사이트에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 (개별 안내)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되며,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 강의교안은 완강여부와 과정 특징에 따라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l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 과정 신청 유의사항
• 과정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과정 신청서 제출 후,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메일을 통해 세부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결제 : 개별 안내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 수강 : 씨엑스온이 아닌, 별도의 사이트에서 진행
- 학습기간 : 1개월
콘텐츠 환불 정책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0% 환불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의사를 밝힌 경우
• 환불을 원하는 상품의 결제 시점 이후 VOD 로그인 기록이 없을 경우
환불 신청 방법
• 씨엑스온 상담채널을 통해 [구매자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VOD(과정)명]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