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마를 부탁해!
시니어 고객 상담기법!
바야흐로 100세 시대!!
50대부터 80대까지 구매력 높은 시니어 고객은 표준화된 행동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장면을 빗대어서
시니어 고객의 특성과 기대를 구체적으로 이해하는 시간을 갖으세요!!
시니어 고객은 더 이상 소외계층이 아니라 새로운 소비계층으로 부상하고 있는데요.
한말 또 하고, 했던 말 못 알아듣고, 발음 뭉쳐서 무슨 말 하는지 모르겠고
횡설수설하는 고객들 때문에 짜증나신다구요?
섬세한 배려와 관심이 필요한 시니어 고객!
시니어 고객이 답답한 게 아니라 이런 고객을 도우려고 우리가 있는 겁니다.
시니어 고객의 특성과 주요 행동을 예상하고
어떻게 응대해야 하는지 콕 짚어 알려드립니다!
✅ 시니어 고객의 특성과 주요행동 유형을 예상할 수 있다
✅ 시니어 고객 유형별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갖추어야 할 자세를 안다
✅ 시니어 고객유형별 대화기법을 알고 상황별, 유형별 효과적 대응 방법을 익힌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보험, 건강식품 등 시니어 산업에 종사하시는 고객전문가
✔ 셀프 서비스를 잘 못 하는 시니어 고객상담이 늘고 있는 고객전문가
✔ VIP고객, 컨시어지 서비스 등 프리미엄 서비스로
한단계 자신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고객 전문가
수강 정보
※ 상기 과정은, 줌 LIVE 세미나로도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문의 바랍니다.
※ 1인 개인진행 시 비용이며, 회사(기업)에서 진행 시 11만원(VAT포함)으로 진행됩니다.
※ 1인 시청시 금액이며, 단체 수강은 인원별 비용 추가됩니다.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과정 신청 서 제출 후, 별도 사이트에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 (개별 안내)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되며,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 강의교안은 완강여부와 과정 특징에 따라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l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 과정 신청 유의사항
• 과정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과정 신청서 제출 후,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메일을 통해 세부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결제 : 개별 안내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 수강 : 씨엑스온이 아닌, 별도의 사이트에서 진행
- 학습기간 : 1개월
콘텐츠 환불 정책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0% 환불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의사를 밝힌 경우
• 환불을 원하는 상품의 결제 시점 이후 VOD 로그인 기록이 없을 경우
환불 신청 방법
• 씨엑스온 상담채널을 통해 [구매자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VOD(과정)명]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