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 CS 이노베이션

--

언택트 시대의 고객관계 관리 전략과 스킬

뉴노멀 CS

CS 업계도 피해갈 수 없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물결!


언택트로 대변되는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의 달라진 사회, 기업, 고객, 가치관, 인프라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대고객 서비스 관리자와 고객 접점 담당자가 새롭게 알아야 할 

CS 혁신 전략에서 고객 경험 향상 스킬까지 빠짐없이 제시해 드립니다.


비대면이 몰고온 CS업계의 변화 

  -  고객과의 물리적 접점이 사라지고 있는 판데믹 이후의 뉴노멀 시대

  -  무용지물이 되어 버린 기존의 고객 관계 전략과 관리 스킬을 버리고, 새로운 전략, 새로운 스킬업이 필요할 때!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실전 전략에서 현장 스킬까지! 

  -  달라진 환경, 달라진 고객, 변화된 CS 환경에 대한 심층적 분석

  -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현장 밀착형 전략과 스킬 제시

  -  새로워진 고객 유형과 서비스 환경에 대한 맞춤형 CS 스킬 제시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새로운 서비스 전략과 스킬을 통해 고객경험을 혁신 시키고자 하는 관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수강 정보


  • 금액 :  110,000원  ▶ 한시적 50% 할인 : 55,000원
  • 수강기간 : 1개월
  • 영상 개수 : 영상 10개 
  • 러닝 타임 : 100분
  • 진행방식 : VOD


※ 상기 과정은, 줌 LIVE 세미나로도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문의 바랍니다.

※ 1인 개인진행 시 비용이며, 회사(기업)에서 진행 시 11만원(VAT포함)으로 진행됩니다.

※ 1인 시청시 금액이며, 단체 수강은 인원별 비용 추가됩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총 40개의 영상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과정 신청 서 제출 후, 별도 사이트에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  (개별 안내)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되며,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 강의교안은 완강여부와 과정 특징에 따라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l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 과정 신청 유의사항


• 과정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과정 신청서 제출 후,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메일을 통해 세부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결제 : 개별 안내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 수강 : 씨엑스온이 아닌, 별도의 사이트에서 진행

- 학습기간 : 1개월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 02-3477-6216 

    • topia@willtopia.co.kr

    • 씨엑스온 내 채널톡

콘텐츠 환불 정책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0% 환불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의사를 밝힌 경우 

• 환불을 원하는 상품의 결제 시점 이후 VOD 로그인 기록이 없을 경우 


  환불 신청 방법

• 씨엑스온 상담채널을 통해 [구매자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VOD(과정)명]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