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윌토피아 &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공동 주관
갑자기 퇴사한다는 직원! 아니 대채 왜? 이유가 뭔데?
왜 나 혼자만 일하는 것 같지? 억울한 감정이 든 적이 있나요?
상대방에게 왜 화를 냈지? 스스로를 자책한 적이 있으신가요?
왜 저렇게 행동하는지 도대체 이해가 안되고 화가 나나요?
화는 나쁜 감정인가요?
그럼 표출하지 않고 나만 참으면 되나요?
무엇이 나로 하여금 화를 일으키게 하고, 서로를 비난하고 상처받게 되는 걸까요?
나의 기대욕구를 알고, 상대방은 어떤 마음인지 들여봐주세요.
디지털 기술의 발달로 점점 상담 난이도가 높아지는 컨택센터에서
구성원들이 휴먼스킬을 발휘하여 고객경험을 향상하고 고객의 소리를 발굴할 수 있도록!!
리더 스스로 자신의 감정을 조절!
구성원의 감성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감정코칭 역량을 진단하고 훈련하는 과정 입니다.
수강 정보
콘텐츠 시청 방법
진행 방법
유의사항
• 줌 라이브로 진행되는 과정으로, 강의 1일전 줌 주소 링크 안내 드립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박 현 정
관찰과 상상력 대표
글쓰기 강의 및 작가
쓰기를 가르치며 인생을 배웠습니다 저자
※ 과정 신청 유의사항
• 과정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과정 신청서 제출 후, 개별 안내 드릴 예정이며 강의 1일전 줌 주소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결제 : 개별 안내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 수강 : 줌 라이브
환불 정책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0% 환불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의사를 밝힌 경우
• 수강하지 않은 경우
환불 신청 방법
• 씨엑스온 상담채널을 통해 [구매자 성함, 연락처, 과정명]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