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접점 담당자를 교육시키고 코칭해야 하는
리더에게 필요한 지식콘텐츠 큐레이션!
#커리어 개발 #복합적 역량
#필요역량 육성 체계
#단계별 정규 코스
CXon 정규 코스 육성체계
정규코스는 고객전문가로서 업무 유형과 커리어 개발 트랙에 따라 필요한 역량과 육성 체계를 갖고 있습니다.
💬 정규 과정 전체 VOD
서비스 특성 / CS핵심역량 / CS프로세스 ..총10강
고객성공을 돕는 CS 엑스퍼트!서비스 특성 / CS핵심역량 / CS프로세스 ..총10강
CRM이란? / 고객관계 강화 모형 / 고객스코어링 ..총10강
고객생애가치 높이는 CRM 엑스퍼트!CRM이란? / 고객관계 강화 모형 / 고객스코어링 ..총10강
컨시어지란? / 컨시어지 역량 / 고객여정지도 ..총10강
고객여정 AtoZ까지 케어하는 컨시어지 엑스퍼트!컨시어지란? / 컨시어지 역량 / 고객여정지도 ..총10강
아웃세일즈 프로세스 / 고객 프로파일링 / 아웃상담 4단계 ..총10강
구매동기를 이끌어내는 세일즈 엑스퍼트! 아웃세일즈 프로세스 / 고객 프로파일링 / 아웃상담 4단계 ..총10강
VOC란? / VOC매니저 역할 / VOC 최초응대 ..총10강
고객불만은 관심이다! VOC 매니저!VOC란? / VOC매니저 역할 / VOC 최초응대 ..총10강
디지털 고객 / 언택트가 아니라 온택트 / 가성비에 가심비 ..총40강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뉴노멀 CS 이노베이션!디지털 고객 / 언택트가 아니라 온택트 / 가성비에 가심비 ..총40강
CX란? / CX 매니저 역할 / CX KPI ..총10강
고객경험 향상 전문가! CX 매니저!CX란? / CX 매니저 역할 / CX KPI ..총10강
QA란? / QA매니저 역량 / 상담품질 진단 기획 ..총10강
상담품질 분석 전문가 QA 매니저!QA란? / QA매니저 역량 / 상담품질 진단 기획 ..총10강
리더십의 이해 / 컨택센터 리더란? / 리더십 스타일 ..총10강
컨택센터형 리더십! 컨택센터 수퍼바이저!리더십의 이해 / 컨택센터 리더란? / 리더십 스타일 ..총10강
서비스의 핵심 기본 지키기 / 좋아하는 직원은 판단할 ..총10강
탁월한 서비스의 차이를 만드는! 대면서비스 매니저! 서비스의 핵심 기본 지키기 / 좋아하는 직원은 판단할 ..총10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