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무과정 전체 VOD
서비스디자인씽킹이란 / 왜 서비스디자인씽킹 / 프로세스..총10강
서비스 디자인 씽킹서비스디자인씽킹이란 / 왜 서비스디자인씽킹 / 프로세스..총10강
왜CES인가 / CES상담혁신 / CES필요역량 ..총10강
고객수고 줄이는 상담능력의 재구성왜CES인가 / CES상담혁신 / CES필요역량 ..총10강
시니어고객 특성 / 상담특성 / 이해를 잘 못하세요 ..총7강
시니어고객 상담기법! 우리 엄마를 부탁해! 시니어고객 특성 / 상담특성 / 이해를 잘 못하세요 ..총7강
휴먼서비스 / 고객 트렌드 / 필요역량 ..총10강
인공지능시대! 휴먼 서비스 상담코드!휴먼서비스 / 고객 트렌드 / 필요역량 ..총10강
사이버상담의 차이와 공통점 / 프로세스 / 필요역량 ..총10강
이메일부터 채팅상담까지! 사이버 고객상담의 디테일!사이버상담의 차이와 공통점 / 프로세스 / 필요역량 ..총10강
블랙컨슈머란 / 증상과 원인 / 기존응대 문제점 ..총10강
더 교묘해지고 상습적인 블랙컨슈머 대응방안 블랙컨슈머란 / 증상과 원인 / 기존응대 문제점 ..총10강
블랙컨슈머의 세계 / 호미로막을걸 가래로 막나요? ..총10강
체계적이고 논리적 접근 블랙컨슈머 새로고침!블랙컨슈머의 세계 / 호미로막을걸 가래로 막나요? ..총10강
시대가 요구하는 역할 / 감성능력자의 마인드 ..총10강
감정 노동자가 아니라 감성능력자의 고객어!시대가 요구하는 역할 / 감성능력자의 마인드 ..총10강
자주쉬는 목소리 / 어린 목소리 / 낮은 목소리 ..총15강
비대면 시대 목소리 자기PR법! 보이스 코칭!자주쉬는 목소리 / 어린 목소리 / 낮은 목소리 ..총15강
직원경험 향상 환경요인 / 성공사례 / 수준진단 ..총5강
직원경험 향상을 위한 내부경험 디자인!직원경험 향상 환경요인 / 성공사례 / 수준진단 ..총5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