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관리자 / QA교육강사
#세일즈 조직 지점장 / 관리자 #매장AS센터 관리자
#인재육성팀 / CS기획 담당자
실무 특집
💬 실무과정 전체 V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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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한상대와 대화하기 / 매칭vs미스매칭..총10강
불만고객 상담기법 이토록 불편한 대화불편한상대와 대화하기 / 매칭vs미스매칭..총10강
세가지에너지 / 에너지별성향 / 음성스타일..총10강
세가지 에너지 전지적 상담시점세가지에너지 / 에너지별성향 / 음성스타일..총10강
디지털고객 / 언택트가 아닌 온택트 / 가성비에 가심비..총10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노멀 CS이노베이션!디지털고객 / 언택트가 아닌 온택트 / 가성비에 가심비..총10강
아웃세일즈 프로세스 / 고객프로파일링 / 아웃상담4단계..총10강
구매동기를 이끌어내는 세일즈 엑스퍼트!아웃세일즈 프로세스 / 고객프로파일링 / 아웃상담4단계..총10강
서비스 특성 / CS핵심역량 / CS프로세스 ..총10강
고객성공을 돕는 CS엑스퍼트!서비스 특성 / CS핵심역량 / CS프로세스 ..총10강
컨시어지란? / 컨시어지 역량 / 고객여정지도 ..총10강
고객여정 케어하는 컨시어지 엑스퍼트!컨시어지란? / 컨시어지 역량 / 고객여정지도 ..총10강
CRM이란? / 고객관계 강화모형 / 고객스코어링..총10강
고객생애가치 높이는 CRM 엑스퍼트!CRM이란? / 고객관계 강화모형 / 고객스코어링..총10강
서비스디자인씽킹이란 / 왜서비스디자인? / 프로세스..총10강
서비스 디자인 씽킹서비스디자인씽킹이란 / 왜서비스디자인? / 프로세스..총10강
왜친밀감인가 / 친밀감이란 / 왜어려운가 .. 총10강
친밀감상담 케이스노트왜친밀감인가 / 친밀감이란 / 왜어려운가 .. 총10강
왜 리폼인가?/남얘기만 할때/자기얘기만 할때..총12강
동료간 대화리폼왜 리폼인가?/남얘기만 할때/자기얘기만 할때..총12강
왜 리폼인가? /부럽습니다 / 무례한 농담할 때..총10강
부하의 대화리폼왜 리폼인가? /부럽습니다 / 무례한 농담할 때..총10강
왜 CES인가 / CES상담혁신 / CES필요역량 ..총10강
고객수고 줄이는 상담능력의 재구성왜 CES인가 / CES상담혁신 / CES필요역량 ..총10강
단어의 선택과 배치 / 긍정반응 어휘 / 짧고강한 어휘 ..총10강
단어 선택의 마술사! 말잘러의 어휘력 트레이닝!단어의 선택과 배치 / 긍정반응 어휘 / 짧고강한 어휘 ..총10강
모두는 무언가를 판다 / 셀프세일즈 / 4R법칙 .. 총10강
세일즈의 성공공식 세일즈 ABC모두는 무언가를 판다 / 셀프세일즈 / 4R법칙 .. 총10강
시니어고객 특성 / 상담특성 / 이해를 잘 못하세요 ..총7강
시니어고객 상담기법! 우리 엄마를 부탁해!시니어고객 특성 / 상담특성 / 이해를 잘 못하세요 ..총7강
휴먼서비스 / 고객 트렌드 / 필요역량 .. 총10강
인공지능시대! 휴먼 서비스 상담코드!휴먼서비스 / 고객 트렌드 / 필요역량 .. 총10강
문해력이란? / 문해력의 장애물 / 문해력 4가지 ..총10강
게시판, 댓글, 채팅 고객마음읽는 하루10분 문해력!문해력이란? / 문해력의 장애물 / 문해력 4가지 ..총10강
사이버상담의 차이와 공통점 / 프로세스 / 필요역량 ..총10강
이메일부터 채팅상담까지! 사이버 고객상담의 디테일!사이버상담의 차이와 공통점 / 프로세스 / 필요역량 ..총10강
자주쉬는 목소리 / 어린 목소리 / 낮은 목소리 ..총15강
비대면시대 목소리 자기 PR법! 보이스 코칭!자주쉬는 목소리 / 어린 목소리 / 낮은 목소리 ..총15강
일간보고서 작성 / 결과보고서 만들기 ..총10강
회사업무와 뗄 수 없는 보고서! 보고서 뽀개기!일간보고서 작성 / 결과보고서 만들기 ..총10강
블랙컨슈머란 / 증상과 원인 / 기존응대 문제점 ..총10강
더 교묘해지고 상습적인 블랙컨슈머 대응방안블랙컨슈머란 / 증상과 원인 / 기존응대 문제점 ..총10강
블랙컨슈머의 세계 / 호미로막을걸 가래로 막나요? ..총10강
체계적이고 논리적 접근 블랙컨슈머 새로고침!블랙컨슈머의 세계 / 호미로막을걸 가래로 막나요? ..총10강
문해력&이해력 / 듣기의 4단계 / 알아차림 ..총10강
문해력 강화의 시작! 듣기 혁명!문해력&이해력 / 듣기의 4단계 / 알아차림 ..총10강
일습관이 중요한 이유 / 일잘러방해 3가지 ..총10강
실행력 높은 일잘러의 일습관!일습관이 중요한 이유 / 일잘러방해 3가지 ..총10강
이상한 고객 / 유독 안 맞는 고객 / 고객페르소나 판독 ..총17강
멀티페르소나 시대! 고객유형별 맞춤 톡!이상한 고객 / 유독 안 맞는 고객 / 고객페르소나 판독 ..총17강
줌vs게더타운 / 아바타꾸미기 / 가상공간활용 ..총10강
가상오피스로 출근! 게더타운 오피스!줌vs게더타운 / 아바타꾸미기 / 가상공간활용 ..총10강
엑셀 기본 / 엑셀 꿀팁 / 데이터 입력 ..총10강
실무에서 필요한 핵심만 짚어주는 엑셀 뽀개기!엑셀 기본 / 엑셀 꿀팁 / 데이터 입력 ..총10강
고집 센 상사 / 폭언하는 상사 / 젊은 꼰대 ..총10강
회사는 선택해도 상사는 선택할 수 없다! 갑질상사 119!고집 센 상사 / 폭언하는 상사 / 젊은 꼰대 ..총10강
CEM고객경험관리 / 고객경험설계 / NPS순추천지수 ..총15강
알아두면 쓸데있는 CX잡학상식! 알쓸CX잡!CEM고객경험관리 / 고객경험설계 / NPS순추천지수 ..총15강
보고를 다시하래요 / 실적보고 / 보고서 목차 ..총10강
탁월한 능력자의 업무보고스킬!보고를 다시하래요 / 실적보고 / 보고서 목차 ..총10강
시대가 요구하는 역할 / 감성능력자의 마인드 ..총10강
감정 노동자가 아니라 감성능력자의 고객어!시대가 요구하는 역할 / 감성능력자의 마인드 ..총10강
드릴말씀이 있습니다 / 다 되갑니다 ..총10강
직장만의 룰! 강추비추 직장어!드릴말씀이 있습니다 / 다 되갑니다 ..총10강
I-메시지 / APPLE화법 / DESC 화법 ..총5강
5분만에 따라하는 대화공식! 오따대식이!I-메시지 / APPLE화법 / DESC 화법 ..총5강
텔레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 3요소 / 매력적 음성 ..총10강
마음컨택! 비대면 커뮤니케이션!텔레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 3요소 / 매력적 음성 ..총10강
고객방문이 두려워요 / 좋은 인상의 옷차림 ..총10강
영업인의 고민해결 프로젝트! 구해줘 방문세일즈!고객방문이 두려워요 / 좋은 인상의 옷차림 ..총10강
직원경험 향상 환경요인 / 성공사례 / 수준진단 .. 총5강
직원경험 향상을 위한 내부경험 디자인!직원경험 향상 환경요인 / 성공사례 / 수준진단 .. 총5강
마케터의 자세 / 4가지 질문 / 인간미가 있는가 .. 총5강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마케터의 질문!마케터의 자세 / 4가지 질문 / 인간미가 있는가 .. 총5강
상대를 주인공으로 / SNS 매너 / 칭찬 감사 .. 총4강
50cm 더 가까워지는 선물보다 좋은 말상대를 주인공으로 / SNS 매너 / 칭찬 감사 .. 총4강
데이터리터러시 / 프레임워크 / 데이터타입 ..총9강
데이터 비전문가도 따라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법!데이터리터러시 / 프레임워크 / 데이터타입 ..총9강
대화디자이너 / 내면소통 / 내면고객 ..총5강
삶을 풍요롭게 하는 대화수업!대화디자이너 / 내면소통 / 내면고객 ..총5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