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접점 담당자를 교육시키고 코칭해야 하는
리더에게 필요한 지식콘텐츠 큐레이션!
#컨택센터 관리자 / QA교육강사
#세일즈 조직 지점장 / 관리자 #매장AS센터 관리자
#인재육성팀 / CS기획 담당자
💬 실무과정 전체 VOD
시니어고객 특성 / 상담특성 / 이해를 잘 못하세요 ..총7강
시니어고객 상담기법! 우리 엄마를 부탁해!시니어고객 특성 / 상담특성 / 이해를 잘 못하세요 ..총7강
문해력이란? / 문해력의 장애물 / 문해력 4가지 ..총10강
게시판, 댓글, 채팅 고객마음읽는 하루10분 문해력!문해력이란? / 문해력의 장애물 / 문해력 4가지 ..총10강
사이버상담의 차이와 공통점 / 프로세스 / 필요역량 ..총10강
이메일부터 채팅상담까지! 사이버 고객상담의 디테일!사이버상담의 차이와 공통점 / 프로세스 / 필요역량 ..총10강
자주쉬는 목소리 / 어린 목소리 / 낮은 목소리 ..총15강
비대면시대 목소리 자기 PR법! 보이스 코칭!자주쉬는 목소리 / 어린 목소리 / 낮은 목소리 ..총15강
일간보고서 작성 / 결과보고서 만들기 ..총10강
회사업무와 뗄 수 없는 보고서! 보고서 뽀개기!일간보고서 작성 / 결과보고서 만들기 ..총10강
블랙컨슈머란 / 증상과 원인 / 기존응대 문제점 ..총10강
더 교묘해지고 상습적인 블랙컨슈머 대응방안블랙컨슈머란 / 증상과 원인 / 기존응대 문제점 ..총10강
마케터의 자세 / 4가지 질문 / 인간미가 있는가 .. 총5강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마케터의 질문!마케터의 자세 / 4가지 질문 / 인간미가 있는가 .. 총5강
직원경험 향상 환경요인 / 성공사례 / 수준진단 .. 총5강
직원경험 향상을 위한 내부경험 디자인!직원경험 향상 환경요인 / 성공사례 / 수준진단 .. 총5강
상대를 주인공으로 / SNS 매너 / 칭찬 감사 .. 총4강
50cm 더 가까워지는 선물보다 좋은 말상대를 주인공으로 / SNS 매너 / 칭찬 감사 .. 총4강
데이터리터러시 / 프레임워크 / 데이터타입 ..총9강
데이터 비전문가도 따라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법!데이터리터러시 / 프레임워크 / 데이터타입 ..총9강
휴먼서비스 / 고객 트렌드 / 필요역량 .. 총10강
인공지능시대! 휴먼 서비스 상담코드!휴먼서비스 / 고객 트렌드 / 필요역량 .. 총10강
모두는 무언가를 판다 / 셀프세일즈 / 4R법칙 .. 총10강
세일즈의 성공공식 세일즈 ABC모두는 무언가를 판다 / 셀프세일즈 / 4R법칙 .. 총10강
블랙컨슈머의 세계 / 호미로막을걸 가래로 막나요? ..총10강
체계적이고 논리적 접근 블랙컨슈머 새로고침!블랙컨슈머의 세계 / 호미로막을걸 가래로 막나요? ..총10강
단어의 선택과 배치 / 긍정반응 어휘 / 짧고강한 어휘 ..총10강
단어 선택의 마술사! 말잘러의 어휘력 트레이닝!단어의 선택과 배치 / 긍정반응 어휘 / 짧고강한 어휘 ..총10강
보고를 다시하래요 / 실적보고 / 보고서 목차 ..총10강
탁월한 능력자의 업무보고스킬!보고를 다시하래요 / 실적보고 / 보고서 목차 ..총10강
이상한 고객 / 유독 안 맞는 고객 / 고객페르소나 판독 ..총17강
멀티페르소나 시대! 고객유형별 맞춤 톡!이상한 고객 / 유독 안 맞는 고객 / 고객페르소나 판독 ..총17강
줌vs게더타운 / 아바타꾸미기 / 가상공간활용 ..총10강
가상오피스로 출근! 게더타운 오피스!줌vs게더타운 / 아바타꾸미기 / 가상공간활용 ..총10강
문해력&이해력 / 듣기의 4단계 / 알아차림 ..총10강
문해력 강화의 시작! 듣기 혁명!문해력&이해력 / 듣기의 4단계 / 알아차림 ..총10강
I-메시지 / APPLE화법 / DESC 화법 ..총10강
5분만에 따라하는 대화공식! 오따대식이!I-메시지 / APPLE화법 / DESC 화법 ..총10강
드릴말씀이 있습니다 / 다 되갑니다 ..총10강
직장만의 룰! 강추비추 직장어!드릴말씀이 있습니다 / 다 되갑니다 ..총10강
일습관이 중요한 이유 / 일잘러방해 3가지 ..총10강
실행력 높은 일잘러의 일습관!일습관이 중요한 이유 / 일잘러방해 3가지 ..총10강
시대가 요구하는 역할 / 감성능력자의 마인드 ..총10강
감정 노동자가 아니라 감성능력자의 고객어!시대가 요구하는 역할 / 감성능력자의 마인드 ..총10강
왜 리폼인가 / 안부인사 / 오프닝기법 ..총10강
대화도 리폼이 필요하다! 대화리폼!왜 리폼인가 / 안부인사 / 오프닝기법 ..총10강
텔레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 3요소 / 매력적 음성 ..총10강
마음컨택! 비대면 커뮤니케이션!텔레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 3요소 / 매력적 음성 ..총10강
고집 센 상사 / 폭언하는 상사 / 젊은 꼰대 ..총10강
회사는 선택해도 상사는 선택할 수 없다! 갑질상사 119!고집 센 상사 / 폭언하는 상사 / 젊은 꼰대 ..총10강
대화디자이너 / 내면소통 / 내면고객 ..총5강
삶을 풍요롭게 하는 대화수업!대화디자이너 / 내면소통 / 내면고객 ..총5강
고객방문이 두려워요 / 좋은 인상의 옷차림 ..총10강
영업인의 고민해결 프로젝트! 구해줘 방문세일즈!고객방문이 두려워요 / 좋은 인상의 옷차림 ..총10강
엑셀 기본 / 엑셀 꿀팁 / 데이터 입력 ..총8강
실무에서 필요한 핵심만 짚어주는 엑셀 뽀개기!엑셀 기본 / 엑셀 꿀팁 / 데이터 입력 ..총8강
무엇이 다를까? / 비대면 팀 리더 / 온라인팀회의 ..총10강
효율적 업무향상을 위한 비대면팀 커뮤니케이션스킬!무엇이 다를까? / 비대면 팀 리더 / 온라인팀회의 ..총10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