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더과정 전체 VOD
챗GPT시대 / QA역할변화 / 제대로 분석 .. 총10강
QA 레벨업 모음집챗GPT시대 / QA역할변화 / 제대로 분석 .. 총10강
강사의 역할변화 / 학습자 경험설계 / 구도잡기 ..총10강
챗GPT시대 강사로 살아남기강사의 역할변화 / 학습자 경험설계 / 구도잡기 ..총10강
왜 리폼인가? / 준비한게 많지않습니다 / 강사의 자기노출..총11강
강당에서 대화리폼왜 리폼인가? / 준비한게 많지않습니다 / 강사의 자기노출..총11강
콜코칭이란 / 콜코칭3요소 / 제대로 진단 .. 총10강
아무튼 콜코칭콜코칭이란 / 콜코칭3요소 / 제대로 진단 .. 총10강
고객충성도를 높이려면 / 노력지도 / 고객수고측정 ..총10강
무한노력 고객구출작전고객충성도를 높이려면 / 노력지도 / 고객수고측정 ..총10강
리더의 숏코칭 / 관계자극 .. 총 10강
바쁜 현장! 수시로 빠르게 효과적인 숏-코칭!리더의 숏코칭 / 관계자극 .. 총 10강
관리자 스스로의 성과관리 / 성과코칭 프로세스 .. 총 10강
성취력을 높이는 성과코칭!관리자 스스로의 성과관리 / 성과코칭 프로세스 .. 총 10강
협상이란 / 무엇을 다룰것인가 / 요구는 크게하라 .. 총 10강
원하는 것을 얻어내는 협상 에센스협상이란 / 무엇을 다룰것인가 / 요구는 크게하라 .. 총 10강
컨택센터 개념 / 운영요소 / 조직구성 / 직무별KPI .. 총 10강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 컨택센터 운영 A to Z컨택센터 개념 / 운영요소 / 조직구성 / 직무별KPI .. 총 10강
디지털리터러시란 / STT와 TTS / NLP / 챗봇 .. 총10강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디지털 리터러시디지털리터러시란 / STT와 TTS / NLP / 챗봇 .. 총10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