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관리자 / QA교육강사
#세일즈 조직 지점장 / 관리자 #매장AS센터 관리자
#인재육성팀 / CS기획 담당자
리더 특집
💬 리더과정 전체 VOD
서비스의 핵심기본 / 좋아하는 직원은 판단할 ..총10강
탁월한 서비스 차이를 만드는 대면서비스 매니저!서비스의 핵심기본 / 좋아하는 직원은 판단할 ..총10강
리더십의 이해 / 컨택센터 리더란? / 리더십스타일..총10강
컨택센터형 리더십! 수퍼바이저 리더십!리더십의 이해 / 컨택센터 리더란? / 리더십스타일..총10강
VOC란? / VOC매니저 역할 / VOC 최초응대 ..총10강
VOC 매니저VOC란? / VOC매니저 역할 / VOC 최초응대 ..총10강
CX란? / CX매니저 역할 / CX KPI ..총10강
고객경험 향상 전문가! CX 매니저!CX란? / CX매니저 역할 / CX KPI ..총10강
QA란? / QA매니저 역량 / 상담품질 진단기획..총10강
QA 매니저QA란? / QA매니저 역량 / 상담품질 진단기획..총10강
챗GPT시대 / QA역할변화 / 제대로 분석..총10강
QA 레벨업 모음집챗GPT시대 / QA역할변화 / 제대로 분석..총10강
강사의 역할변화 / 학습자 경험설계 / 구도잡기 ..총10강
챗GPT시대 강사로 살아남기강사의 역할변화 / 학습자 경험설계 / 구도잡기 ..총10강
임파워링이란 / 왜 임파워링인가 / 임파워링필요행동..총10강
임파워링 리더십임파워링이란 / 왜 임파워링인가 / 임파워링필요행동..총10강
처음이지?/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권리남용신고 ..총10강
직장내괴롭힘방지법 시대 리더로 사는법처음이지?/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권리남용신고 ..총10강
왜 리폼인가?/청중을 집중시키는 오프닝/강사의 자기노출..총11강
강당에서 대화리폼왜 리폼인가?/청중을 집중시키는 오프닝/강사의 자기노출..총11강
왜 리폼인가?/제대로 듣는법 / 하소연 들어주는 방법,,총12강
상사의 대화리폼왜 리폼인가?/제대로 듣는법 / 하소연 들어주는 방법,,총12강
콜코칭이란 / 콜코칭3요소 / 제대로 진단 .. 총10강
아무튼 콜코칭콜코칭이란 / 콜코칭3요소 / 제대로 진단 .. 총10강
고객충성도를 높이려면 / 노력지도 / 고객충성도 측정 ..총10강
무한노력 고객구출작전고객충성도를 높이려면 / 노력지도 / 고객충성도 측정 ..총10강
관리자 스스로의 성과관리 / 성과코칭 프로세스 .. 총10강
성취력을 높이는 성과코칭관리자 스스로의 성과관리 / 성과코칭 프로세스 .. 총10강
이직을 막을수 있다구?/ 왜 퇴사하는걸까 / 힘든 채용 .. 총10강
정착율은 올리고(Go) 이직율은 내리고(Go) 고고리더십이직을 막을수 있다구?/ 왜 퇴사하는걸까 / 힘든 채용 .. 총10강
산소같은 리더 / 리더의 번아웃 / 회복필요요소 .. 총10강
조직의 산소호흡기! 리더를 부탁해!산소같은 리더 / 리더의 번아웃 / 회복필요요소 .. 총10강
감정코칭이란 / 감정코칭 효과 / 감정코칭 프로세스 .. 총10강
마음까지 리딩하는 감정코칭 스킬감정코칭이란 / 감정코칭 효과 / 감정코칭 프로세스 .. 총10강
리더의 숏코칭 / 관계자극 .. 총10강
바쁜 현장! 수시로 빠르게 효과적인 숏-코칭!리더의 숏코칭 / 관계자극 .. 총10강
왜 마이콘인가 / 콘텐츠란? / 마이크로러닝콘텐츠 .. 총15강
Make Your Contents! 마이콘(M.Y.Con)왜 마이콘인가 / 콘텐츠란? / 마이크로러닝콘텐츠 .. 총15강
이미지스토리텔링 / 재미있는 자기소개 / 흥미유발퀴즈..총10강
아침을 활기차게 여는 굿모닝 스팟이미지스토리텔링 / 재미있는 자기소개 / 흥미유발퀴즈..총10강
협상이란 / 무엇을 다룰것인가 / 요구는 크게하라 .. 총10강
원하는 것을 얻어내는 협상 에센스협상이란 / 무엇을 다룰것인가 / 요구는 크게하라 .. 총10강
컨택센터 개념 / 운영요소 / 조직구성 / 직무별 KPI .. 총10강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 컨택센터 운영 A to Z컨택센터 개념 / 운영요소 / 조직구성 / 직무별 KPI .. 총10강
원격근무 계속할까?/ 유연근무와 원격근무가 헷갈려요..총10강
원격근무의 시대 비대면 팀 매니지먼트원격근무 계속할까?/ 유연근무와 원격근무가 헷갈려요..총10강
온라인시대 짧은 강의 / 43초 호기심 / 4단계 구조 .. 총10강
마이크로콘텐츠 시대! 짧은온라인 강의! 짤강온강온라인시대 짧은 강의 / 43초 호기심 / 4단계 구조 .. 총10강
미팅 마인드 셋 / 타임테이블 / 셀프모니터링 .. 총7강
미팅이 기다려진다! 저스트 원 텐미팅미팅 마인드 셋 / 타임테이블 / 셀프모니터링 .. 총7강
인싸이트 코칭이란 / 코칭1단계 : 문열기 .. 총8강
도구를 활용한 코칭문제해결! 인싸이트 코칭!인싸이트 코칭이란 / 코칭1단계 : 문열기 .. 총8강
눈치없이 제멋대로인 후배 / 욱하고 대드는 후배 .. 총10강
MZ세대 제대로 보기 골때리는 후배 재발견눈치없이 제멋대로인 후배 / 욱하고 대드는 후배 .. 총10강
디지털리터러시란 / STT와 TTS / NLP / 챗봇 .. 총10강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디지털 리터러시디지털리터러시란 / STT와 TTS / NLP / 챗봇 .. 총10강
장점 빙고 / 몸으로 말해요 / 말로 가위바위보 게임 .. 총10강
힘찬 하루를 여는 해피타임 팀 임파워장점 빙고 / 몸으로 말해요 / 말로 가위바위보 게임 .. 총10강
플레이토크 / 만능아이 스티키 / 스타카드 .. 총10강
체험하며 발견하는 학습툴 에듀 툴 킷플레이토크 / 만능아이 스티키 / 스타카드 .. 총10강
스타트업 CX역할 / CX조직구조 / CX KPI .. 총4강
전통기업 CX와 무엇이 다른가 스타트업의 CX스타트업 CX역할 / CX조직구조 / CX KPI .. 총4강
이메일 공지 / 온라인 회의 / 전화 코칭 .. 총3강
효율적 팀관리를 위한 비대면 팀 커뮤니케이션 스킬!이메일 공지 / 온라인 회의 / 전화 코칭 .. 총3강
동기란? / 자기동기부여 : 시간 + 공간 .. 총7강
빅데이터 분석가가 바라본 리더의 동기부여 스킬!동기란? / 자기동기부여 : 시간 + 공간 .. 총7강
갈등이란 / 갈등과 변화 / 뉴노멀 시대 .. 총8강
컨택센터 인사이슈에서 본 갈등 관리갈등이란 / 갈등과 변화 / 뉴노멀 시대 .. 총8강
직장인 괴롭힘 금지법 사례풀이 및 회사대응 방안 .. 총8강
현장 전문가에게 배우는 노무이슈 노무관리직장인 괴롭힘 금지법 사례풀이 및 회사대응 방안 .. 총8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