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고객상담의 디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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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팅, 게시판, 댓글 상담! 말이 아니라 글로 마음을 전하는 핵심 기법!

사이버 고객 상담의 디테일

AI시대  챗봇, 채팅상담 등 텍스트를 기반으로 한 사이버상담 이용량이 급증하는데요. 

사이버상담과 보이스 상담 어떻게 다르게 하고 계신가요? 

기존에 하던 대로 하고 계신가요? 


말과 글은 형태에 있어 분명한 차이가 존재합니다.  

이메일, 댓글, 채팅상담은 음성상담과 아주 많이 다른데요. 


음성상담에서는 고객이 자신의 말을 길게 했다면, 

텍스트 기반 상담은 키워드 중심으로 고객이 용건을 적다보니 

고객의 의도를 파악하는게 어렵기도 하고 정말 중요합니다.  


워딩상담에서 고객과의 소통방법!! 

그 유의점과 필요행동을 이번 클래스에서 발견해보세요!!


워딩상담의 특성과 핵심 구조를 체계화하며 

글로 전하는 마음 표현 도구를 이해하며 

✅ 워딩상담의 네가지 역량별 셀프모니터링 기법과 

개선요령을 실제 사례 중심으로 다룹니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음성상담에서 워딩상담 업무까지 역할이 늘어난 분 

일상에서 글로 타인과 대화를 나누시는 분 

독백형 글이 아니라  대화형 글을 잘 작성하고 싶은 분 

수강 정보


  • 금액 :  110,000원  ▶ 한시적 50% 할인 : 55,000원
  • 수강기간 : 1개월
  • 영상 개수 : 영상 10개 
  • 러닝 타임 : 100분
  • 진행방식 : VOD


※ 상기 과정은, 줌 LIVE 세미나로도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문의 바랍니다.

※ 1인 개인진행 시 비용이며, 회사(기업)에서 진행 시 11만원(VAT포함)으로 진행됩니다.

※ 1인 시청시 금액이며, 단체 수강은 인원별 비용 추가됩니다.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과정 신청 서 제출 후, 별도 사이트에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  (개별 안내)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되며,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 강의교안은 완강여부와 과정 특징에 따라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l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 과정 신청 유의사항


• 과정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과정 신청서 제출 후,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메일을 통해 세부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결제 : 개별 안내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 수강 : 씨엑스온이 아닌, 별도의 사이트에서 진행

- 학습기간 : 1개월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 02-3477-6216 

    • topia@willtopia.co.kr

    • 씨엑스온 내 채널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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