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무조건 친절하게 양해를 구하고 사과를 한다고 해결되지 않습니다.
상징적 사과나 선물로는 물러서지 않는 문제행동 고객들 ...
일명하여 블랙컨슈머는 기존의 컴플레인 고객과 어떻게 다를까요?
악성 댓글로 협박하고, 거짓 사실을 유포하며,
상습적으로 교환, 환불하는 문제행동 고객이 늘고 있습니다.
더욱 교묘해지고 계획적이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요?
무조건 법대로 하면 될까요?
이번 클래스에서 노련하고 전문적인 상담 스킬로 담당자로서
최대한 노력하는 모습과 나중에 법적 조치를 취하기 위한
근거를 만들수 있는 필요행동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