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동기를 유발해 주지 않아도
스스로 자신을 임파워하는 힘!!
고성과자의 셀프임파워 "자존감 노트"
자신을 대하듯 남을 대합니다.
SNS시대에 비교하고 뒤쳐지는 느낌이 자주 드는 요즘,
자신을 존중하는 자존감을 키워야
타인에게도 존중하고 친절해 질 수 있습니다.
자존감의 차이가 성과의 차이!
업무에서 번-아웃에 빠지지 않고,
성과를 내기 위해 꼭 필요한 자존감에 대해 알아보고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 자존감의 개념을 알고, 자신의 자존감 수준을 진단할 수 있다
✅ 자존감이 일상과 업무에서 끼치는 영향을 알고 자존감의 중요성을 실감한다
✅ 자존감이 떨어질 때 스스로 알아차리는 방법과 자존감을 회복하는 방법을 익힌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고객상담,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업무 고객전문가
✔ 고객과 업무에 치여서 슬럼프에 빠진 직장인
✔ 자기표현을 잘 못하고 꾹 참거나 당하기만 하는 분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자존감이 무엇인가요? ▼ 미리보기 제공
🔒 [2강] 자존감이 왜 필요한가요?
🔒 [3강] 자존감은 왜 낮아지나요?
🔒 [4강] 자존감을 높일 수 있나요?...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누군가가 동기를 유발해 주지 않아도
스스로 자신을 임파워하는 힘!!
고성과자의 셀프임파워 "자존감 노트"
자신을 대하듯 남을 대합니다.
SNS시대에 비교하고 뒤쳐지는 느낌이 자주 드는 요즘,
자신을 존중하는 자존감을 키워야
타인에게도 존중하고 친절해 질 수 있습니다.
자존감의 차이가 성과의 차이!
업무에서 번-아웃에 빠지지 않고,
성과를 내기 위해 꼭 필요한 자존감에 대해 알아보고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 자존감의 개념을 알고, 자신의 자존감 수준을 진단할 수 있다
✅ 자존감이 일상과 업무에서 끼치는 영향을 알고 자존감의 중요성을 실감한다
✅ 자존감이 떨어질 때 스스로 알아차리는 방법과 자존감을 회복하는 방법을 익힌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고객상담,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업무 고객전문가
✔ 고객과 업무에 치여서 슬럼프에 빠진 직장인
✔ 자기표현을 잘 못하고 꾹 참거나 당하기만 하는 분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자존감이 무엇인가요? ▼ 미리보기 제공
🔒 [2강] 자존감이 왜 필요한가요?
🔒 [3강] 자존감은 왜 낮아지나요?
🔒 [4강] 자존감을 높일 수 있나요?...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 과정 신청 유의사항
📢 과정 신청 유의사항
[1] 연구독권의 경우,
씨엑스온 상단 카테고리 <실무/리더/마인드> 에서 직접 시청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 후, 별도 안내없이 바로 영상시청이 가능합니다.
[2] 코너별 / 개별구매의 경우,
(결제 → 온라인강의장 회원가입 → 익일부터 VOD시청)
① 결제 이후, 신청시 기입하신 메일로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 드립니다.
- 평일기준 09~17시 사이 결제건 : 당일 안내
-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평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 학습기간 : 30일
[3] 플립러닝 (VOD 및 코칭 혼합형태) 과정 : 별도 안내
많은 분들이 함께한 과정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콘텐츠 환불 정책
콘텐츠 환불 정책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0% 환불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의사를 밝힌 경우
• 결제 시점 이후 VOD 로그인 기록이 없을 경우
환불 신청 방법
• 씨엑스온 상담채널을 통해 [구매자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VOD(과정)명]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