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를 발굴하고 활용하는
VOC 매니저
고객불만이 날로 까다로워지고 있는 요즘!
고객불만의 세부 원인을 분석하여
원인별 고객상담 기법을 다룹니다.
특히, 발생된 고객의 소리를 해결하는 것 뿐만 아니라
고객의 소리를 발굴하고
내부 고객의 소리까지 반영할 수 있도록
VOC 전반에 대한 인식을 확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불만, 클레임, 민원, 블랙컨슈머 등 다양한
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의 개념 바로 알기
✅ VOC 분류 기준에 맞춘 고객의 소리 분석할 수 있어요.
✅ VIP 유형별 상담요령을 알고 활용할 수 있어요!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CS상담 경력이 2년 이상으로 커리어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분
✔ 고객불만, 문제해결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고객 전문가
✔ 고객불만 응대가 두려운 분
✔ 불만 고객과의 대화를 보다 효과적으로 하고 싶은 분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VOC란 ▼ 미리보기 제공
🔒 [2강] VOC 매니저 역할
🔒 [3강] VOC 최초 응대
🔒 [4강] VOC 2차 상담...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고객의 소리를 발굴하고 활용하는
VOC 매니저
고객불만이 날로 까다로워지고 있는 요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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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를 발굴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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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만, 클레임, 민원, 블랙컨슈머 등 다양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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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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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 신청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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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제완료 후, 별도 안내없이 바로 영상시청이 가능합니다.
[2] 코너별 / 개별구매의 경우,
(결제 → 온라인강의장 회원가입 → 익일부터 VOD시청)
① 결제 이후, 신청시 기입하신 메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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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일기준 09~17시 사이 결제건 : 당일 안내
-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평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 학습기간 : 30일
[3] 플립러닝 (VOD 및 코칭 혼합형태) 과정 : 별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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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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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환불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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