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잘하는 고객서비스 전문가 필수 입문 코스
고객 성공을 돕는 CS 엑스퍼트
아무나 할 수 있는 일?
전문 지식이 없이도 며칠의 교육이면 가능한 일?
나는 고객의 질문에 답을 해주는 사람?
아직도 이런 생각으로 일을 하고 계신가요?
각자의 기대와 요구가 다른 고객을
만족시키는 서비스를 한다는 것은
어렵고도 전문적인 일입니다.
어떤 고객이든, 무슨 서비스이든
전문가의 깊이와 넓이로 서비스하는
고객전문가 CS엑스퍼트를 위한
기초가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 고객서비스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 고객지향성을 발현하기 위해 필요한 행동을 다루고,
✅ CS엑스퍼트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특성을 살펴보며,
✅ CS엑스퍼트로 고객을 섬기기 위해
필요한 역량을 총 정리한 프로그램!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고객전문가로서 일을 잘하고 있는지 점검하고 싶은 분
✔ 고객전문가로 역량을 개발하고 싶은 분
✔ 고객전문가 분야의 일을 이해하고 싶은 분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서비스 ▼ 미리보기 제공
🔒 [2강] CS 핵심역량
🔒 [3강] CS 프로세스
🔒 [4강] 고객 이해력...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일 잘하는 고객서비스 전문가 필수 입문 코스
고객 성공을 돕는 CS 엑스퍼트
아무나 할 수 있는 일?
전문 지식이 없이도 며칠의 교육이면 가능한 일?
나는 고객의 질문에 답을 해주는 사람?
아직도 이런 생각으로 일을 하고 계신가요?
각자의 기대와 요구가 다른 고객을
만족시키는 서비스를 한다는 것은
어렵고도 전문적인 일입니다.
어떤 고객이든, 무슨 서비스이든
전문가의 깊이와 넓이로 서비스하는
고객전문가 CS엑스퍼트를 위한
기초가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 고객서비스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 고객지향성을 발현하기 위해 필요한 행동을 다루고,
✅ CS엑스퍼트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특성을 살펴보며,
✅ CS엑스퍼트로 고객을 섬기기 위해
필요한 역량을 총 정리한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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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전문가로 역량을 개발하고 싶은 분
✔ 고객전문가 분야의 일을 이해하고 싶은 분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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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강] 고객 이해력... 총 10개의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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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 과정 신청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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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구독권의 경우,
씨엑스온 상단 카테고리 <실무/리더/마인드> 에서 직접 시청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 후, 별도 안내없이 바로 영상시청이 가능합니다.
[2] 코너별 / 개별구매의 경우,
(결제 → 온라인강의장 회원가입 → 익일부터 VOD시청)
① 결제 이후, 신청시 기입하신 메일로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 드립니다.
- 평일기준 09~17시 사이 결제건 : 당일 안내
-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평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 학습기간 : 30일
[3] 플립러닝 (VOD 및 코칭 혼합형태) 과정 : 별도 안내
많은 분들이 함께한 과정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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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환불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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