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느때 잘 하던 말도
불만고객 앞에서는 버벅거리고 실수한다??
심리학으로 알아보는 불만 고객 상담 태도!
자신의 내면을 조절해야
고객의 내면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
심리학으로 보는 불만고객 응대태도
호랑이 앞에서 꼼 짝 못하는 토끼는
뛸 줄 몰라서가 아니라 놀라서입니다.
불만고객상담도 대화스킬이 이면의 대화 태도와
말 이면의 감정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인지심리, 사회 심리, 발달심리, 임상심리 등
다양한 영역에서 감정 문제와 심리를 다루는 것처럼
고객상담에서도 심리를 알아야 합니다.
이 클래스에서 불만 고객을 상대할 때
내면에서 돌아가는 심리적 작용을 이해하고
추스리는 시간이 되실 거에요!
✅ 불만 고객응대를 커뮤니케이션 스킬로만 다루었다면
이 클래스에서는 내적 심리 상태로
불만응대가 잘 안되는 이유를 살펴보고
그 해결방안을 이해한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불만 상담을 전담하는 담당자
✔ 고객상담,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업무를 하는 고객전문가
✔ 요즘 고객상담할 때마다 감정적 동요가 있는 담당자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불만 고객의 증상 변천사
🔒 [2강] 불만고객의 세가지 접촉
🔒 [3강] 불만 고객 응대, 스킬이 아니라 태도다
🔒 [4강] 당황스럽다 ""불확실에 대한 두려움" ...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여느때 잘 하던 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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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학으로 알아보는 불만 고객 상담 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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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학으로 보는 불만고객 응대태도
호랑이 앞에서 꼼 짝 못하는 토끼는
뛸 줄 몰라서가 아니라 놀라서입니다.
불만고객상담도 대화스킬이 이면의 대화 태도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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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심리, 사회 심리, 발달심리, 임상심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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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에서도 심리를 알아야 합니다.
이 클래스에서 불만 고객을 상대할 때
내면에서 돌아가는 심리적 작용을 이해하고
추스리는 시간이 되실 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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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응대가 잘 안되는 이유를 살펴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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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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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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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플립러닝 (VOD 및 코칭 혼합형태) 과정 : 별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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