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하려 했던 일도 누군가가 시키면 하기 싫다!!
스스로 선택했다는 자율성을 북돋고
자발적인 자기결정권을 되살리는 "넛지" 로 코칭하기
넛지 코칭!!
매사에 관심도 의지도 없는 좀비같은 구성원들을
어떻게 동기부여해야할지 난감하시다구요?
지치고 힘든 구성원이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는 보다 고도의 심리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보이지 않는 힘을 이해하고
구성원 상황에 맞춰 구사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 직장문화 변화에 따라 보상과 처벌로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지 못하는 리더에게!
✅ 넛지개념을 활용하여 행동을 변화시키는
코칭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한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리더 역할을 확장하고 싶은 중간관리자
✔ MZ세대 구성원에게 동기부여하고 싶은 리더
✔ 리더의 역할이 어떻게 바뀌어야 하는지 종잡을 수 없는 리더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넛지 시대
🔒 [2강] 넛지 코칭이란?
🔒 [3강] 넛지 필요 충분조건리
🔒 [4강] 넛지 코칭 프로세스 ...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방금 하려 했던 일도 누군가가 시키면 하기 싫다!!
스스로 선택했다는 자율성을 북돋고
자발적인 자기결정권을 되살리는 "넛지" 로 코칭하기
넛지 코칭!!
매사에 관심도 의지도 없는 좀비같은 구성원들을
어떻게 동기부여해야할지 난감하시다구요?
지치고 힘든 구성원이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는 보다 고도의 심리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보이지 않는 힘을 이해하고
구성원 상황에 맞춰 구사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 직장문화 변화에 따라 보상과 처벌로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지 못하는 리더에게!
✅ 넛지개념을 활용하여 행동을 변화시키는
코칭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한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리더 역할을 확장하고 싶은 중간관리자
✔ MZ세대 구성원에게 동기부여하고 싶은 리더
✔ 리더의 역할이 어떻게 바뀌어야 하는지 종잡을 수 없는 리더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넛지 시대
🔒 [2강] 넛지 코칭이란?
🔒 [3강] 넛지 필요 충분조건리
🔒 [4강] 넛지 코칭 프로세스 ...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시간, 장소의 제약없이
현장에서 필요한 내용만 콕콕!!
👀 씨엑스온의 프로그램 추천하는 이유
📢 과정 신청 유의사항
📢 과정 신청 유의사항
[1] 연구독권의 경우,
씨엑스온 상단 카테고리 <실무/리더/마인드> 에서 직접 시청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 후, 별도 안내없이 바로 영상시청이 가능합니다.
[2] 코너별 / 개별구매의 경우,
(결제 → 온라인강의장 회원가입 → 익일부터 VOD시청)
① 결제 이후, 신청시 기입하신 메일로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 드립니다.
- 평일기준 09~17시 사이 결제건 : 당일 안내
-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평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 학습기간 : 30일
[3] 플립러닝 (VOD 및 코칭 혼합형태) 과정 : 별도 안내
많은 분들이 함께한 과정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콘텐츠 환불 정책
콘텐츠 환불 정책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0% 환불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의사를 밝힌 경우
• 결제 시점 이후 VOD 로그인 기록이 없을 경우
환불 신청 방법
• 씨엑스온 상담채널을 통해 [구매자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VOD(과정)명]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