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기술 시대, 상담품질관리의 새로운 공식!!
QA의 디스킬링& 리스킬링 요소 바로 알기 !!
QA 레벨업 모음 zip
앱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듯이
고객센터 상담품질관리 방안도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인공지능 기술덕분에
고객센터 역할이 심화되고 있는 요즘,
고객센터 상담품질을 관리하는
목적과 방법도 달라져야 합니다.
아예 qa를 없애야 할지,
고객만족도 조사로 대체해도 되는지,
상담품질 모니터링은 어떻게 해야 하고
상담사에게 무엇을 코칭해야 할지 궁금하신가요?
이 클래스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인공지능 기술시대 상담품질 관리자의 역할이
어떻게 바뀌고 있는지 안다
✅ 고객경험을 측정하고 상담품질을 향상하기 위해
무엇을 분석하고 어떻게 분석해야 할지를 이해한다
✅ 상담품질을 향상하기 위해
상담사를 어떻게 지원해야 할지 이해한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고객센터 상담품질 관리자
✔ 구성원 코칭 및 교육 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분
✔ 고객전문가로서 커리어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분
✔ CS엑스퍼트로서 경력 2년 이상 되어서 다음 방향을 잡고 싶은 분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챗GPT시대 ▼ 미리보기 제공
🔒 [2강] QA 역할 변화
🔒 [3강] 제대로 분석 (1)어떤 데이터를 볼 것인가
🔒 [4강] 제대로 분석 (2)무엇을 체크할 것인가 ...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인공지능 기술 시대, 상담품질관리의 새로운 공식!!
QA의 디스킬링& 리스킬링 요소 바로 알기 !!
QA 레벨업 모음 zip
앱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듯이
고객센터 상담품질관리 방안도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인공지능 기술덕분에
고객센터 역할이 심화되고 있는 요즘,
고객센터 상담품질을 관리하는
목적과 방법도 달라져야 합니다.
아예 qa를 없애야 할지,
고객만족도 조사로 대체해도 되는지,
상담품질 모니터링은 어떻게 해야 하고
상담사에게 무엇을 코칭해야 할지 궁금하신가요?
이 클래스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인공지능 기술시대 상담품질 관리자의 역할이
어떻게 바뀌고 있는지 안다
✅ 고객경험을 측정하고 상담품질을 향상하기 위해
무엇을 분석하고 어떻게 분석해야 할지를 이해한다
✅ 상담품질을 향상하기 위해
상담사를 어떻게 지원해야 할지 이해한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고객센터 상담품질 관리자
✔ 구성원 코칭 및 교육 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분
✔ 고객전문가로서 커리어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분
✔ CS엑스퍼트로서 경력 2년 이상 되어서 다음 방향을 잡고 싶은 분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챗GPT시대 ▼ 미리보기 제공
🔒 [2강] QA 역할 변화
🔒 [3강] 제대로 분석 (1)어떤 데이터를 볼 것인가
🔒 [4강] 제대로 분석 (2)무엇을 체크할 것인가 ...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 과정 신청 유의사항
📢 과정 신청 유의사항
[1] 연구독권의 경우,
씨엑스온 상단 카테고리 <실무/리더/마인드> 에서 직접 시청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 후, 별도 안내없이 바로 영상시청이 가능합니다.
[2] 코너별 / 개별구매의 경우,
(결제 → 온라인강의장 회원가입 → 익일부터 VOD시청)
① 결제 이후, 신청시 기입하신 메일로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 드립니다.
- 평일기준 09~17시 사이 결제건 : 당일 안내
-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평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 학습기간 : 30일
[3] 플립러닝 (VOD 및 코칭 혼합형태) 과정 : 별도 안내
많은 분들이 함께한 과정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콘텐츠 환불 정책
콘텐츠 환불 정책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0% 환불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의사를 밝힌 경우
• 결제 시점 이후 VOD 로그인 기록이 없을 경우
환불 신청 방법
• 씨엑스온 상담채널을 통해 [구매자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VOD(과정)명]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