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에 이어 잘파세대까지
새로운 후배와 함께 살아가는 법!!
"골때리는 후배 재발견"
세대차이는 고대사회에도 있었다고 합니다.
새로운 문화와 가치관을 갖고 살아온 후배들에게
배운 적 없는 선배노릇하기 힘드시죠?
보고 배운게 있어야 나도 발휘할 텐데
내가 보고 배운 선배의 모습은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립니다.
뒤통수에 손가락질하고 수군대는 것 대신에
마주하고 마음을 여는 대담한 용기,
지금 리더들에게 필요합니다.
이 클래스에서 그 방안에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 요즘 세대들의 난해한 증상을 각오하고 예상한다
✅ 그 증상 이면의 기대와 의도를 이해하고
건설적 협력 방안을 구상할 수 있다
✅ 리더로서 후배 증상별로 효과적이지 않은
대응 방안을 살펴보고 무엇을 유의해야 할지 이해한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리더 역할을 확장하고 싶은 중간관리자
✔ 상사로서 구성원에게 자기표현하는데 제약이 있는 리더
✔ 관계관리가 필요한 리더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눈치없이 제멋대로인 후배 ▼ 미리보기 제공
🔒 [2강] 욱하고 대드는 후배
🔒 [3강] 무매너 후배
🔒 [4강] SNS에 불만 올리는 후배 ...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MZ세대에 이어 잘파세대까지
새로운 후배와 함께 살아가는 법!!
"골때리는 후배 재발견"
세대차이는 고대사회에도 있었다고 합니다.
새로운 문화와 가치관을 갖고 살아온 후배들에게
배운 적 없는 선배노릇하기 힘드시죠?
보고 배운게 있어야 나도 발휘할 텐데
내가 보고 배운 선배의 모습은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립니다.
뒤통수에 손가락질하고 수군대는 것 대신에
마주하고 마음을 여는 대담한 용기,
지금 리더들에게 필요합니다.
이 클래스에서 그 방안에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 요즘 세대들의 난해한 증상을 각오하고 예상한다
✅ 그 증상 이면의 기대와 의도를 이해하고
건설적 협력 방안을 구상할 수 있다
✅ 리더로서 후배 증상별로 효과적이지 않은
대응 방안을 살펴보고 무엇을 유의해야 할지 이해한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리더 역할을 확장하고 싶은 중간관리자
✔ 상사로서 구성원에게 자기표현하는데 제약이 있는 리더
✔ 관계관리가 필요한 리더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눈치없이 제멋대로인 후배 ▼ 미리보기 제공
🔒 [2강] 욱하고 대드는 후배
🔒 [3강] 무매너 후배
🔒 [4강] SNS에 불만 올리는 후배 ...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 과정 신청 유의사항
📢 과정 신청 유의사항
[1] 연구독권의 경우,
씨엑스온 상단 카테고리 <실무/리더/마인드> 에서 직접 시청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 후, 별도 안내없이 바로 영상시청이 가능합니다.
[2] 코너별 / 개별구매의 경우,
(결제 → 온라인강의장 회원가입 → 익일부터 VOD시청)
① 결제 이후, 신청시 기입하신 메일로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 드립니다.
- 평일기준 09~17시 사이 결제건 : 당일 안내
-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평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 학습기간 : 30일
[3] 플립러닝 (VOD 및 코칭 혼합형태) 과정 : 별도 안내
많은 분들이 함께한 과정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콘텐츠 환불 정책
콘텐츠 환불 정책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0% 환불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의사를 밝힌 경우
• 결제 시점 이후 VOD 로그인 기록이 없을 경우
환불 신청 방법
• 씨엑스온 상담채널을 통해 [구매자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VOD(과정)명]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