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보다 친밀감! 친밀~감 잡다!!
"친밀감 상담 케이스노트"
영혼없는 친절, 매뉴얼을 따르는 호응,
더 이상 고객은 형식적 친절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시대 인공지능과 차원이 다른 천연지능을 가진
인간의 차별적 상담을 위해서,
기존에 잘하던 스킬을 디스킬링하고
그동안 써오지 않던 스킬을 업스킬링 해야 합니다
진정하고 인간미있는 상담의 첫걸음!
친밀감에서 그 힌트를 찾아보세요
✅ 친밀감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친밀감의구성요소를 안다
✅ 친밀감을 발휘하는 방해요소와 상담에 대한
고정관념을 인식한다
✅ 친밀감 필요역량별 실제 사례를 살펴봄으로써
고객상담에서 발휘 방안을 이해한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고객상담의 난이도가 높아져 새로운 스킬이
필요한 고객전문가
✔ 고객전문가로서 자신이 일을 잘하고 있는지
점검하고 싶은 분
✔ 고객전문가로 역량을 개발하고 싶은 분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왜 친밀감인가
🔒 [2강] 친밀감이란?
🔒 [3강] 왜 어려운가?
🔒 [4강] 인지적 친밀감(1) ...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친절보다 친밀감! 친밀~감 잡다!!
"친밀감 상담 케이스노트"
영혼없는 친절, 매뉴얼을 따르는 호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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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 인공지능과 차원이 다른 천연지능을 가진
인간의 차별적 상담을 위해서,
기존에 잘하던 스킬을 디스킬링하고
그동안 써오지 않던 스킬을 업스킬링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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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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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 과정 신청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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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평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 학습기간 : 30일
[3] 플립러닝 (VOD 및 코칭 혼합형태) 과정 : 별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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