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보다 우울함이 고객상담에 방해가 되고
미세먼지보다 미세 마음상처가
더 우리를 힘들게 합니다,
자신의 마음상처, 이제 스스로 치료해야 합니다!
"미세 마음상처 처방전"
곤경에 빠진 고객을 도우려면
고객전문가 마음부터 평정해야 합니다.
고객전문가 마음안에 지난 상처와 억울함,
조바심과 피해의식이 가득하면
고객을 돕기는 커녕 매순간 고객에게
상처받기 바쁠 겁니다.
고객전문가 마음안에 남겨진
자잘하지만 지워지지 않는 마음 상처,
직면하고 치우는 시간 되세요!!
✅ 미세마음상처의 개념과 영향을 이해한다
✅ 미세 마음 상처의 종류를 알고 자신에게도
있는지 돌이켜본다
✅ 상황별 마음상처별 셀프 치유방법을 알고
자신에게 적용할 수 있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요즘 화와 짜증, 번아웃이 있는 분
✔ 예전보다 도전이 되고 어려운 상황에 맞닥뜨린 분
✔ 중요한 전환점, 새로운 선택을 해야 하는 분
✔ 주위 환경이나 사람들이 부정적이어서
외부에 영향받지 않고 스스로 힘을 회복하고 싶은 분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미세 마음상처란?
🔒 [2강] 자가 치유법
🔒 [3강] 완벽주의 "이게 다야?"
🔒 [4강] 가면 증후군 "너는 가짜야" ...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감기보다 우울함이 고객상담에 방해가 되고
미세먼지보다 미세 마음상처가
더 우리를 힘들게 합니다,
자신의 마음상처, 이제 스스로 치료해야 합니다!
"미세 마음상처 처방전"
곤경에 빠진 고객을 도우려면
고객전문가 마음부터 평정해야 합니다.
고객전문가 마음안에 지난 상처와 억울함,
조바심과 피해의식이 가득하면
고객을 돕기는 커녕 매순간 고객에게
상처받기 바쁠 겁니다.
고객전문가 마음안에 남겨진
자잘하지만 지워지지 않는 마음 상처,
직면하고 치우는 시간 되세요!!
✅ 미세마음상처의 개념과 영향을 이해한다
✅ 미세 마음 상처의 종류를 알고 자신에게도
있는지 돌이켜본다
✅ 상황별 마음상처별 셀프 치유방법을 알고
자신에게 적용할 수 있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요즘 화와 짜증, 번아웃이 있는 분
✔ 예전보다 도전이 되고 어려운 상황에 맞닥뜨린 분
✔ 중요한 전환점, 새로운 선택을 해야 하는 분
✔ 주위 환경이나 사람들이 부정적이어서
외부에 영향받지 않고 스스로 힘을 회복하고 싶은 분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미세 마음상처란?
🔒 [2강] 자가 치유법
🔒 [3강] 완벽주의 "이게 다야?"
🔒 [4강] 가면 증후군 "너는 가짜야" ...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시간, 장소의 제약없이
현장에서 필요한 내용만 콕콕!!
👀 씨엑스온의 프로그램 추천하는 이유
📢 과정 신청 유의사항
📢 과정 신청 유의사항
[1] 연구독권의 경우,
씨엑스온 상단 카테고리 <실무/리더/마인드> 에서 직접 시청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 후, 별도 안내없이 바로 영상시청이 가능합니다.
[2] 코너별 / 개별구매의 경우,
(결제 → 온라인강의장 회원가입 → 익일부터 VOD시청)
① 결제 이후, 신청시 기입하신 메일로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 드립니다.
- 평일기준 09~17시 사이 결제건 : 당일 안내
-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평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 학습기간 : 30일
[3] 플립러닝 (VOD 및 코칭 혼합형태) 과정 : 별도 안내
많은 분들이 함께한 과정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콘텐츠 환불 정책
콘텐츠 환불 정책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0% 환불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의사를 밝힌 경우
• 결제 시점 이후 VOD 로그인 기록이 없을 경우
환불 신청 방법
• 씨엑스온 상담채널을 통해 [구매자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VOD(과정)명]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