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습관, 생활습관처럼
우리에게 일습관도 있습니다.
업무를 함에 있어 반복되는
나의 패턴을 알아보고
새로운 습관을 장착하는 시간이 되세요!
"일잘러의 일습관"
아리스토 텔레스는
"우리는 매일 반복하는 그것이 된다"라고 말했습니다 .
재능과 능력보다 행동과 습관이 더 중요합니다.
일을 쉽게 빠르게 걱정 없이 후다닥 해치우는
일잘러의 비법은 능력도 수완도 아닌
"습관"입니다.
자신의 일습관을 점검하고
새로운 일습관을 수립해야 할 때!!
✅ 일습관의 중요성을 알고 자신의 일습관을
점검할 수 있다
✅ 일상의 시간관리 및 생산적 업무수행을 위한
필요요소를 알고 구조를 만들수 있다
✅ 장기적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실행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일 습관을 점검하고 싶은 분
✔ 효율적 업무습관을 개발하고 싶은 분
✔ 자기계발에 관심있는 누구나!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일습관이 중요한 이유 3가지▼ 미리보기 제공
🔒 [2강] 일잘러를 방해하는 3가지
🔒 [3강] 실행을 부르는 5단계 일법칙
🔒 [4강] 일잘러의 하이라이트 미션 3요소 ...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말습관, 생활습관처럼
우리에게 일습관도 있습니다.
업무를 함에 있어 반복되는
나의 패턴을 알아보고
새로운 습관을 장착하는 시간이 되세요!
"일잘러의 일습관"
아리스토 텔레스는
"우리는 매일 반복하는 그것이 된다"라고 말했습니다 .
재능과 능력보다 행동과 습관이 더 중요합니다.
일을 쉽게 빠르게 걱정 없이 후다닥 해치우는
일잘러의 비법은 능력도 수완도 아닌
"습관"입니다.
자신의 일습관을 점검하고
새로운 일습관을 수립해야 할 때!!
✅ 일습관의 중요성을 알고 자신의 일습관을
점검할 수 있다
✅ 일상의 시간관리 및 생산적 업무수행을 위한
필요요소를 알고 구조를 만들수 있다
✅ 장기적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실행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일 습관을 점검하고 싶은 분
✔ 효율적 업무습관을 개발하고 싶은 분
✔ 자기계발에 관심있는 누구나!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일습관이 중요한 이유 3가지▼ 미리보기 제공
🔒 [2강] 일잘러를 방해하는 3가지
🔒 [3강] 실행을 부르는 5단계 일법칙
🔒 [4강] 일잘러의 하이라이트 미션 3요소 ...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 과정 신청 유의사항
📢 과정 신청 유의사항
[1] 연구독권의 경우,
씨엑스온 상단 카테고리 <실무/리더/마인드> 에서 직접 시청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 후, 별도 안내없이 바로 영상시청이 가능합니다.
[2] 코너별 / 개별구매의 경우,
(결제 → 온라인강의장 회원가입 → 익일부터 VOD시청)
① 결제 이후, 신청시 기입하신 메일로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 드립니다.
- 평일기준 09~17시 사이 결제건 : 당일 안내
-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평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 학습기간 : 30일
[3] 플립러닝 (VOD 및 코칭 혼합형태) 과정 : 별도 안내
많은 분들이 함께한 과정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콘텐츠 환불 정책
콘텐츠 환불 정책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0% 환불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의사를 밝힌 경우
• 결제 시점 이후 VOD 로그인 기록이 없을 경우
환불 신청 방법
• 씨엑스온 상담채널을 통해 [구매자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VOD(과정)명]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