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만큼 보이고 보려고 해야 보입니다.
리더의 콜분석 안목을 키우고
콜코칭 대화기법을 개발하세요!
행동변화를 이끌어내는 "아무튼 콜코칭"
측정하지 않으면 관리할 수 없습니다!!
완전판매부터 고객경험 향상까지
고객상담 전체 과정을 분석하고 코칭하려면
리더의 안목이 필요합니다.
들을 수 있는 귀,
개선점을 잡아낼 수 있는 귀,
근원 문제를 분석할 수 있는 귀,
콜분석 능력을 개발하여
보다 행동 변화를 이끌어내는 콜코칭!!
이 클래스에서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창조는 맥락을 바꾸는 일입니다.
✅ 핵심 개선점을 코칭 할 수 있는 콜코칭의
핵심역량을 안다
✅ 고객상담 콜을 분석하고 우선 개선요소를
뽑아내는 요령을 안다
✅ 상담사의 강약점을 분석하고 강점 기반 개선
방안을 코칭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이해한다
✅ 상담사에게 힘이 되고 격려가 되는 콜코칭
대화프로세스와 요령을 안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상담사를 교육 코칭하는 중간관리자
✔ 고객경험 향상 방안을 기획하는 품질 담당자
✔ 리더 역할을 확장하고 싶은 중간관리자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콜코칭이란? ▼ 미리보기 제공
🔒 [2강] 콜코칭 3요소
🔒 [3강] 제대로 진단
🔒 [4강] KASH 역량분석 ...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아는 만큼 보이고 보려고 해야 보입니다.
리더의 콜분석 안목을 키우고
콜코칭 대화기법을 개발하세요!
행동변화를 이끌어내는 "아무튼 콜코칭"
측정하지 않으면 관리할 수 없습니다!!
완전판매부터 고객경험 향상까지
고객상담 전체 과정을 분석하고 코칭하려면
리더의 안목이 필요합니다.
들을 수 있는 귀,
개선점을 잡아낼 수 있는 귀,
근원 문제를 분석할 수 있는 귀,
콜분석 능력을 개발하여
보다 행동 변화를 이끌어내는 콜코칭!!
이 클래스에서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창조는 맥락을 바꾸는 일입니다.
✅ 핵심 개선점을 코칭 할 수 있는 콜코칭의
핵심역량을 안다
✅ 고객상담 콜을 분석하고 우선 개선요소를
뽑아내는 요령을 안다
✅ 상담사의 강약점을 분석하고 강점 기반 개선
방안을 코칭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이해한다
✅ 상담사에게 힘이 되고 격려가 되는 콜코칭
대화프로세스와 요령을 안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상담사를 교육 코칭하는 중간관리자
✔ 고객경험 향상 방안을 기획하는 품질 담당자
✔ 리더 역할을 확장하고 싶은 중간관리자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콜코칭이란? ▼ 미리보기 제공
🔒 [2강] 콜코칭 3요소
🔒 [3강] 제대로 진단
🔒 [4강] KASH 역량분석 ...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 과정 신청 유의사항
📢 과정 신청 유의사항
[1] 연구독권의 경우,
씨엑스온 상단 카테고리 <실무/리더/마인드> 에서 직접 시청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 후, 별도 안내없이 바로 영상시청이 가능합니다.
[2] 코너별 / 개별구매의 경우,
(결제 → 온라인강의장 회원가입 → 익일부터 VOD시청)
① 결제 이후, 신청시 기입하신 메일로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 드립니다.
- 평일기준 09~17시 사이 결제건 : 당일 안내
-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평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 학습기간 : 30일
[3] 플립러닝 (VOD 및 코칭 혼합형태) 과정 : 별도 안내
많은 분들이 함께한 과정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콘텐츠 환불 정책
콘텐츠 환불 정책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0% 환불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의사를 밝힌 경우
• 결제 시점 이후 VOD 로그인 기록이 없을 경우
환불 신청 방법
• 씨엑스온 상담채널을 통해 [구매자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VOD(과정)명]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