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지 않는 고객 수고까지 알아차리는 사려깊은 상담의 재구성
고차원 공감의 진수를 보여주는 상담 사례를 만나보세요
고객수고 줄이는 "상담능력의 재구성"
창조는 맥락을 바꾸는 일입니다.
당연하게 여겼던 방식을 해체하고
재구성할때 새로움의 길이 열립니다.
고객상담을 보다 창조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방식을 재구성해야 합니다.
고객의 기대는 날로 높아지고
고객의 요구는 날로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고객수고를 줄이기 위한
새로운 창조적 방법, 이 클래스에서 만나보세요^^
✅ 고객노력의 개념을 바로 알고 CES적 관점에서 상담의 역할을 인식한다
✅ 고객수고를 줄이는 상담을 위한 필요 역량을 안다
✅ 필요 역량별 실제 사례를 살펴봄으로써 고객상담에서 발휘 방안을 이해한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고객상담의 난이도가 높아져 새로운 스킬이 필요한 고객전문가
✔ 고객전문가로서 자신이 일을 잘하고 있는지 점검하고 싶은 분
✔ 고객전문가로 역량을 개발하고 싶은 분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왜 CES인가? ▼ 미리보기 제공
🔒 [2강] CES 상담 혁신
🔒 [3강] CES 상담 필요역량
🔒 [4강] 선제적 문제해결(1)...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말하지 않는 고객 수고까지 알아차리는 사려깊은 상담의 재구성
고차원 공감의 진수를 보여주는 상담 사례를 만나보세요
고객수고 줄이는 "상담능력의 재구성"
창조는 맥락을 바꾸는 일입니다.
당연하게 여겼던 방식을 해체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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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에 방식을 재구성해야 합니다.
고객의 기대는 날로 높아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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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노력의 개념을 바로 알고 CES적 관점에서 상담의 역할을 인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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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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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 과정 신청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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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평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 학습기간 : 30일
[3] 플립러닝 (VOD 및 코칭 혼합형태) 과정 : 별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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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환불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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