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시대 휴먼 서비스 코드
디지털 시대 셀프 서비스로
웬만한 문제는 혼자 다 해결하는 요즘 고객
한층 인간적이고 진정한 서비스를 기대하는 요즘 고객
그들을 위한 새로운 휴먼서비스의 역할과 방향!!
인공지능기술의 발달로
AI가 일차적 고객상담을 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은 여전히
상담사와의 통화를 원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복잡하고 답없는 경우,
이 문제에 대한 창의적인 해결책이 필요할 때
상담사를 찾게 됩니다.
✅ 인공지능시대 고객의 기대와 특성의 변화를 알고
✅ 사람에게 기대하는 서비스의 유형과 요구를 파악하며
✅ 거기에 부응할 수 있는 휴먼서비스 필요역량을 알고
✅ 역량별 구체적 개발방법을 이해한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고객상담의 난이도가 높아져 새로운 스킬이 필요한 고객전문가
✔ 고객전문가로서 자신이 일을 잘하고 있는지 점검하고 싶은 분
✔ 고객전문가로 역량을 개발하고 싶은 분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인공지능시대 휴먼서비스 ▼ 미리보기 제공
🔒 [2강] 인공지능시대 고객 트렌드
🔒 [3강] 휴먼서비스 필요 역량
🔒 [4강] 휴먼서비스 3가지 존재 ...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인공지능시대 휴먼 서비스 코드
디지털 시대 셀프 서비스로
웬만한 문제는 혼자 다 해결하는 요즘 고객
한층 인간적이고 진정한 서비스를 기대하는 요즘 고객
그들을 위한 새로운 휴먼서비스의 역할과 방향!!
인공지능기술의 발달로
AI가 일차적 고객상담을 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은 여전히
상담사와의 통화를 원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복잡하고 답없는 경우,
이 문제에 대한 창의적인 해결책이 필요할 때
상담사를 찾게 됩니다.
✅ 인공지능시대 고객의 기대와 특성의 변화를 알고
✅ 사람에게 기대하는 서비스의 유형과 요구를 파악하며
✅ 거기에 부응할 수 있는 휴먼서비스 필요역량을 알고
✅ 역량별 구체적 개발방법을 이해한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고객상담의 난이도가 높아져 새로운 스킬이 필요한 고객전문가
✔ 고객전문가로서 자신이 일을 잘하고 있는지 점검하고 싶은 분
✔ 고객전문가로 역량을 개발하고 싶은 분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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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강] 인공지능시대 고객 트렌드
🔒 [3강] 휴먼서비스 필요 역량
🔒 [4강] 휴먼서비스 3가지 존재 ... 총 10개의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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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 과정 신청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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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구독권의 경우,
씨엑스온 상단 카테고리 <실무/리더/마인드> 에서 직접 시청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 후, 별도 안내없이 바로 영상시청이 가능합니다.
[2] 코너별 / 개별구매의 경우,
(결제 → 온라인강의장 회원가입 → 익일부터 VOD시청)
① 결제 이후, 신청시 기입하신 메일로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 드립니다.
- 평일기준 09~17시 사이 결제건 : 당일 안내
-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평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 학습기간 : 30일
[3] 플립러닝 (VOD 및 코칭 혼합형태) 과정 : 별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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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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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환불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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