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원은 회사를 떠나는게 아니라!
리더를 떠나는 것이다!
구성원의 로열티를 높이는 마법같은 파워!
고고 리더십
요즘 취업난이 심하다 해도 수요와 공급의 미스매칭으로
5년차 보다 1년차에 이직하는 사람의 비율이
10배가 높다고 합니다.
어렵게 채용을 했는데
이제 일을 좀 할만하다 싶으면
또 다시 퇴사를 한다고 하고,
관리자는 계속 밑 빠진 독에 물 붓듯 채용하고
가르치고를 반복합니다.
관리자들의 최대 고민!
정착율은 높이고, 이직율은 내리는 방법!
이 클래스에서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 이직율의 개념과 컨택센터 이직율의 증상을 객관적으로 이해하여
✅ 이직율을 높이기 위한 리더의 행동 중 오해했던 것과 새롭게 시도해야 할 것을 안다
✅ 정착율에 영향을 주는 요소를 알고
✅ 이를 높이기 위해 타이밍 단계별 필요 조치를 이해한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리더 역할을 확장하고 싶은 중간관리자
✔ 이직율이 높아서 고민이 있는 중간관리자
✔ 신입의 초기 정착율을 높이고 싶은 중간관리자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이직을 막을 수 있다구요? ▼ 미리보기 제공
🔒 [2강] 왜 퇴사하는 걸까요
🔒 [3강] 채용도 너무 힘들어요
🔒 [4강] 신입 면담이 더 어려워요...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구성원은 회사를 떠나는게 아니라!
리더를 떠나는 것이다!
구성원의 로열티를 높이는 마법같은 파워!
고고 리더십
요즘 취업난이 심하다 해도 수요와 공급의 미스매칭으로
5년차 보다 1년차에 이직하는 사람의 비율이
10배가 높다고 합니다.
어렵게 채용을 했는데
이제 일을 좀 할만하다 싶으면
또 다시 퇴사를 한다고 하고,
관리자는 계속 밑 빠진 독에 물 붓듯 채용하고
가르치고를 반복합니다.
관리자들의 최대 고민!
정착율은 높이고, 이직율은 내리는 방법!
이 클래스에서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 이직율의 개념과 컨택센터 이직율의 증상을 객관적으로 이해하여
✅ 이직율을 높이기 위한 리더의 행동 중 오해했던 것과 새롭게 시도해야 할 것을 안다
✅ 정착율에 영향을 주는 요소를 알고
✅ 이를 높이기 위해 타이밍 단계별 필요 조치를 이해한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리더 역할을 확장하고 싶은 중간관리자
✔ 이직율이 높아서 고민이 있는 중간관리자
✔ 신입의 초기 정착율을 높이고 싶은 중간관리자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이직을 막을 수 있다구요? ▼ 미리보기 제공
🔒 [2강] 왜 퇴사하는 걸까요
🔒 [3강] 채용도 너무 힘들어요
🔒 [4강] 신입 면담이 더 어려워요...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 과정 신청 유의사항
📢 과정 신청 유의사항
[1] 연구독권의 경우,
씨엑스온 상단 카테고리 <실무/리더/마인드> 에서 직접 시청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 후, 별도 안내없이 바로 영상시청이 가능합니다.
[2] 코너별 / 개별구매의 경우,
(결제 → 온라인강의장 회원가입 → 익일부터 VOD시청)
① 결제 이후, 신청시 기입하신 메일로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 드립니다.
- 평일기준 09~17시 사이 결제건 : 당일 안내
-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평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 학습기간 : 30일
[3] 플립러닝 (VOD 및 코칭 혼합형태) 과정 : 별도 안내
많은 분들이 함께한 과정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콘텐츠 환불 정책
콘텐츠 환불 정책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0% 환불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의사를 밝힌 경우
• 결제 시점 이후 VOD 로그인 기록이 없을 경우
환불 신청 방법
• 씨엑스온 상담채널을 통해 [구매자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VOD(과정)명]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