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고객경험을 측정하고 상담품질을 분석하는
전문가 입문코스! QA 매니저
측정하지 않으면 향상할 수 없습니다.
비대면 상담품질을 측정하는 것은
엑스퍼트의 실력을 키우기 위해서이고
비대면 고객경험을 측정하는 것은
좀더 나은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위해서 입니다.
그 중심에 QA 매니저가 있습니다!
✅ 비대면 서비스 품질 관리자의 역할과 그 중요성을 알며
✅ 상담품질 분석 기준을 설정하고
✅ 보다 생산적인 평가 및 감점 사유 작성 방법을 알아
✅ 상담품질을 향상하기 위한 코칭 및 교육방안을 설계할 수 있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 고객센터 상담품질 관리자
✔ 구성원 코칭 및 교육 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분
✔ 고객 전문가로서 커리어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분
✔ CS엑스퍼트로서 경력 2년 이상 되어서 다음 방향을 잡고 싶은 분
🙋수강 정보
※ 상기 과정, 줌 LIVE 로 진행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문의
※ 1인 구독권이며, 10인 이상 단체수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 [1강] QA란 ▼ 미리보기 제공
🔒 [2강] QA매니저 역량
🔒 [3강] 품질 진단 기획
🔒 [4강] 품질평가항목 설계... 총 10개의 영상
🎦 콘텐츠 시청 방법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실시간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누가 진행 하나요?
지 윤 정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IT 기업인 협회 정책부위원장
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CX&CS 분야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Cxon(씨엑스온)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서로는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견디면 이긴다』가 있다.
비대면 고객경험을 측정하고 상담품질을 분석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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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품질 분석 기준을 설정하고
✅ 보다 생산적인 평가 및 감점 사유 작성 방법을 알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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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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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전화 상담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의 최일선에서 불만 고객상담부터 전화세일즈 업무까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무 경험을 다졌다.
25여년간 대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에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취업부터 창업까지 자신을 알리는 일을 비롯하여, 고객 경험 디자인, 여성 리더십 등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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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 신청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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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구독권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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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제완료 후, 별도 안내없이 바로 영상시청이 가능합니다.
[2] 코너별 / 개별구매의 경우,
(결제 → 온라인강의장 회원가입 → 익일부터 VOD시청)
① 결제 이후, 신청시 기입하신 메일로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 드립니다.
- 평일기준 09~17시 사이 결제건 : 당일 안내
-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평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 학습기간 : 30일
[3] 플립러닝 (VOD 및 코칭 혼합형태) 과정 : 별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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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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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환불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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