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특집
😚 고객접점 트렌드 파악 및 비전 설정!
아이디어가 될 만한 지식 콘텐츠 큐레이션!
01.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
02. 가치관 지도
03. 일상의 행복지도
04. 일상의 행복데이터
..................... 총 8개 클립
01. 신체 감수성이란
02. 두통 마사지
03. 어깨 통증
04. 손목 통증
..................... 총 7개 클립
01. 마음의 원리
02. 마음습관 '화'
03. 마음습관 '두려움'
04. 알아차림
01. 왜 인터뷰로 이너뷰인가
02. 인생경험 곡선
03. 인생의 추억
04. 성공 경험
..................... 총 10개 클립
01. 자존감이 무엇인가요?
02. 자존감이 왜 필요한가요?
03. 자존감은 왜 낮아지나요?
04. 자존감을 높일 수 있나요?
01. 화나는 내가 싫어요.
02. 기분 좋은 감정을 유지하려면?
03. 잘 참다가 폭발을 해요!
04. 감정통제하는 방법은?
..................... 총 15개 클립
01. CEM 고객경험 관리
02. 고객경험 설계
03. NPS 순추천지수
04. CES 고객노력도
01. 나를 알아야 하는 이유
02. 에니어그램은 무엇인가?
03. 에니어그램의 3가지 에너지
04. 고객상담에서 에너지 활용
01. 낙관성이란?
02. A B C 법칙
03. 부정말고 긍정어
04. 여행 말고 다행
01. 내 몸에게 말을 걸다
02. 호흡, 안녕하십니까?
03. Let's make a shape!
04. 표정 Artist
01. 출판의 시작은 원고가 아니다
02. 출판사는 어떻게 돌아가는가?
03. 출판사는 어떤 저자를 찾는가?
04. 저자되기와 작가되기는 다르다.
01. 인문학 인사이트
02. BTS & COVID 19 (1)
03. BTS & COVID 19 (2)
04. BTS & COVID 19 (3)
01. 왜 CX 필독서인가?
02. [Book]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03. [Book]자존감 수업
04. [Book]메이크 타임
01. 디지털 시대 컨택센터 변화
02. 컬디지털 상담 품질관리
03. 언택트 교육 전략
04. 고객경험 디자인 씽킹
..................... 총 21개 클립
01. 균형과 조화
02. 오픈 페이스
03. 얼굴의 요소
04. 골격 스타일링
01. 디지털 리터러시란?
02. STT와 TTS
03. NLP
04. 챗봇
01. 컬러에너지란?
02. 컬러테라피
03. 열정적인 행동파 '레드'
04. 자유로운 영혼 '오렌지'
01. 커리어 플래닝이란?
02. 현재를 마스터하라
03. 컨택센터 커리어 찬스는?
04. 운영팀장이 되려면?
01. 인문학이란
02. 행복한 직업이란
03. 직장을 고르는 기준
04. 인생을 항해할 때 알아야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