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고객접점 업무를 진행함에 있어서 필요한 시사상식과 인문학적 소양, 고객트렌드, 기술 변화 등에 대한 
트렌디한 지식 콘덴츠를 선별하여 큐레이션 하였습니다.
글로벌
트렌드
신기술
뉴스
고객접점전문
필독서
취미&
인문학적소양
씽크쌩크


01. 낙관성이란?

02. A B C 법칙

03. 부정말고 긍정어

04. 여행 말고 다행



김민주 컨설턴트  

인상 메이크업


01. 균형과 조화

02. 오픈 페이스

03. 얼굴의 요소

04. 골격 스타일링



                                                            김영아 컨설턴트  

감정탐구생활


01. 화나는 내가 싫어요.

02. 기분 좋은 감정을 유지하려면?

03. 잘 참다가 폭발을 해요!

04. 감정통제하는 방법은?



지윤정 컨설턴트  

바디 프레젠테이션


01. 내 몸에게 말을 걸다

02. 호흡, 안녕하십니까?

03. Let's make a shape!

04. 표정 Artist



이지은 컨설턴트  

저자 첫 걸음


01. 출판의 시작은 원고가 아니다 

02. 출판사는 어떻게 돌아가는가?

03. 출판사는 어떤 저자를 찾는가?

04. 저자되기와 작가되기는 다르다.

05. 나만의 것, 나만의 컨셉 찾기!


김일희 컨설턴트  

인문학으로 배우는 CX


01. 인문학 인사이트

02. BTS & COVID 19 (1)

03. BTS & COVID 19 (2)

04. BTS & COVID 19 (3)



박영근 컨설턴트  

쳇바퀴 대신 책바퀴


01. 왜 책바퀴인가?

02. [Book]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03. [Book]자존감 수업

04. [Book]메이크 타임



지윤정 컨설턴트  

컨택센터 기자수첩


01. 2021 컨택센터 산업현황







김이래 컨설턴트  

엑셀 뽀개기


01. 엑셀은 왜 쓰는 걸까요?

02. 엑셀 꿀팁!

03. 데이터 입력!

04. 표기능 활용




이나혜 컨설턴트  

대화리폼 


01. 인트로

02. 추석인사

03. 청중을 집중시키는 오프닝 방법!

04. 선배에게 "부럽습니다?" NO!

05. 나에게 하는 말 

     "나는 글을 못써" 대신?


                                                             지윤정 컨설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