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특집

고객접점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으로서 트렌드를 파악하고 비전을 설정하고 
스스로를 돌보는데 아이디어가 될 만한 지식 콘덴츠를 큐레이션 하였습니다.
나를 알아야 남도 알 수 있다
에니어그램으로 자기 알기


01. 나를 알아야 하는 이유.

02. 에니어그램은 무엇인가?

03. 에니어그램의 3가지 에너지

04. 고객상담에서 에너지 활용

.....................  총 10개 클립

평정심을 회복하는
감정 탐구생활


01. 화나는 내가 싫어요.

02. 기분 좋은 감정을 유지하려면?

03. 잘 참다가 폭발을 해요!

04. 감정통제하는 방법은?

.....................  총 15개 클립

감사하는 힘! 생각하는 힘!
씽크 쌩크(Think Thank)


01. 낙관성이란?

02. A B C 법칙

03. 부정말고 긍정어

04. 여행 말고 다행

.....................  총 10개 클립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디지털 리터러시


01. 디지털 리터러시란?

02. STT와 TTS

03. NLP

04. 챗봇

.....................  총 10개 클립

마음에도 색깔이 있다!!
컬러 테라피


01. 컬러에너지란?

02. 컬러테라피

03. 열정적인 행동파 '레드'

04. 자유로운 영혼 '오렌지'

.....................  총 10개 클립                                 

나 혼자 한다!! 커리어 업!!
커리어 팁


01. 커리어 플래닝이란?

02. 현재를 마스터하라

03. 컨택센터 커리어 찬스는?

04. 운영팀장이 되려면?

.....................  총 10개 클립                                 

풍성한 표현력을 위한
바디 프레젠테이션


01. 내 몸에게 말을 걸다

02. 호흡, 안녕하십니까?

03. Let's make a shape!

04. 표정 Artist

.....................  총 10개 클립

업무 경험을 책으로 내는
저자 첫걸음


01. 출판의 시작은 원고가 아니다 

02. 출판사는 어떻게 돌아가는가?

03. 출판사는 어떤 저자를 찾는가?

04. 저자되기와 작가되기는 다르다.

.....................  총 10개 클립                                 

인간을 이해하고 세상을 꿰뚫어보는 지혜
인문학으로 배우는 CX


01. 인문학 인사이트

02. BTS & COVID 19 (1)

03. BTS & COVID 19 (2)

04. BTS & COVID 19 (3)

.....................  총 10개 클립    

책에서 삶을 보다!!
CX 필독서


01. 왜 CX 필독서인가?

02. [Book]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03. [Book]자존감 수업

04. [Book]메이크 타임

.....................  총 10개 클립

트렌드 와칭 세미나
지난 세미나 다시 보기


01. 디지털 시대 컨택센터 변화

02. 컬디지털 상담 품질관리

03. 언택트 교육 전략

04. 고객경험 디자인 씽킹

.....................  총 21개 클립                                 

인생을 바꾸는
인상 메이크업


01. 균형과 조화

02. 오픈 페이스

03. 얼굴의 요소

04. 골격 스타일링

.....................  총 10개 클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