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특.집. 

고객접점 업무를 지원하는 리더로서 고객접점 담당자를 교육시키고 코칭해야하는 리더들에게 필요한 
지식 콘덴츠를 선별하여 큐레이션 하였습니다.
컨택센터
관리자/QA교육강사
세일즈 조직
지점장/관리자
매장&AS센터
관리자
인재육성팀&
CS기획담당자

커리어 팁


01. 커리어 플래닝이란?

02. 현재를 마스터하라

03. 컨택센터 커리어 찬스는?

04. 운영팀장이 되려면?


지윤정 컨설턴트  

굿모닝 스팟


01. 이미지 스토리텔링

02. 재미있는 자기소개

03. 흥미유발 퀴즈(1)

04. 흥미유발 퀴즈 (2)


                                                            김문정 컨설턴트 

갈등 필살기


01. 갈등이 무엇이길래?

02.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03. 경력이 많은 부하직원

04. 반복실수하는 직원들


이제복 컨설턴트  

디지털 리터러시


01. 디지털 리터러시란?

02. STT와 TTS

03. NLP

04. 챗봇


이주명 컨설턴트  

에듀 툴 킷


01. 플레이토크

02. 만능아이 스티키

03. 스타카드

04. 불만카드


엄준희 컨설턴트  

스타트업 CX


01. 스타트업에서 CX역할은?

02. 스타트업 CX 조직구조

03. CX KPI

04. CX 오퍼레이터 역할은?


지윤정 컨설턴트  

짤강온강


01. 온라인 시대 짧은 강의!

02. 43초 호기심

03. 4단계 구조

04. MOVE! MOVE! 움직임의 힘!


채지연 컨설턴트  

프로젝트매니저 플렉스


01. PM이 뭔가요?

02. 수주를 위해!

03. 제안서 작성 비결!

04. 센터 셋업 비결!


                                                            임은정 컨설턴트  

컨택센터 AtoZ


01. 컨택센터 개념

02. 컨택센터 운영요소

03. 컨택센터 조직구성

04. 직무별 KPI


지윤정 컨설턴트  

M.Y.Con.(마이콘)


01. Micro Contents란?

02. 목차를 정하라!

03. 타임라인&프롬포트 작성법!

04. 촬영할 때 4가지 목소리!


지윤정 컨설턴트  

협상 Essence


01. 협상이란?

02. 무엇을 다룰 것인가?

03. 요구는 크게 하라

04. 닻을 내리고 시작하라


박승주 컨설턴트  

골때리는 후배


01. 눈치 없이 제멋대로인 후배

02. 욱하고 대드는 후배

03. 무매너 후배

04. SNS에 불만 올리는 후배


지윤정 컨설턴트  

리더의 숏코칭


01. 리더의 "숏코칭"

02. 관계자극(1)

03. 관계자극(2)



박현정 컨설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