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특.집. 

고객접점 업무를 지원하는 리더로서 고객접점 담당자를 교육시키고 코칭해야하는 
리더들에게 필요한 지식 콘덴츠를  큐레이션 하였습니다.
컨택센터
관리자/QA교육강사
세일즈 조직
지점장/관리자
매장&AS센터
관리자
인재육성팀&
CS기획담당자
마이크로 콘텐츠 시대!! 짧은 온라인 강의!!
짤강온강


01. 온라인 시대 짧은 강의!

02. 43초 호기심

03. 4단계 구조

04. MOVE! MOVE! 움직임의 힘!

.....................  총 10개 클립

성취력을 높이는
성.과.코.칭.

                             

01. 관리자 스스로의 성과관리

02. 성과코칭, 무엇이 문제인가?

03. 성과코칭 프로세스

04. 프로세스 (1) 사전진단

.....................  총 10개 클립


MZ세대 제대로 보기
골때리는 후배 재발견


01. 눈치 없이 제멋대로인 후배

02. 욱하고 대드는 후배

03. 무매너 후배

04. SNS에 불만 올리는 후배

.....................  총 10개 클립    

아침을 활기차게 여는
굿모닝 스팟


01. 이미지 스토리텔링

02. 재미있는 자기소개

03. 흥미유발 퀴즈(1)

04. 흥미유발 퀴즈 (2)

.....................  총 10개 클립

갈등은 자연스럽다~~
갈등 필살기


01. 갈등이 무엇이길래?

02.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03. 경력이 많은 부하직원

04. 반복실수하는 직원들

.....................  총 10개 클립                                 

원하는 것을 얻어내는
협상 Essence


01. 협상이란?

02. 무엇을 다룰 것인가?

03. 요구는 크게 하라

04. 닻을 내리고 시작하라

.....................  총 10개 클립    

바쁜 현장에 딱 맞는
숏코칭


01. 리더의 "숏코칭"

02. 관계자극(1)

03. 관계자극(2)

04. 관계자극(3) 

.....................  총 10개 클립

체험하며 발견하는 학습 Tool~~
에듀 툴 킷


01. 플레이토크

02. 만능아이 스티키

03. 스타카드

04. 불만카드

.....................  총 10개 클립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
컨택센터 운영 AtoZ


01. 컨택센터 개념

02. 컨택센터 운영요소

03. 컨택센터 조직구성

04. 직무별 KPI

.....................  총 10개 클립    

Make Your Contents!
마이콘(M.Y.Con)


01. 왜 마이콘인가?

02. 콘텐츠란?

03. 마이크로 러닝 콘텐츠란?

04. 목차를 정하라

.....................  총 12개 클립

전통기업 CX와 무엇이 다른가?
스타트업의 CX


01. 스타트업에서 CX역할은?

02. 스타트업 CX 조직구조

03. CX KPI

04. CX 오퍼레이터 역할은?

.....................  총 10개 클립                                 

컨택센터 수주부터 운영까지
아웃소싱 PM


01. PM이 뭔가요?

02. 수주를 위해!

03. 제안서 작성 비결!

04. 센터 셋업 비결!

.....................  총 10개 클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