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접점 담당자를 교육시키고 코칭해야 하는
리더에게 필요한 지식콘텐츠 큐레이션!
리더 특집
리더 과정
고객접점 업무를 지원하는 리더로서 고객접점 담당자를 교육시키고 코칭해야하는 리더들에게 필요한 지식 콘텐츠를 큐레이션 하였습니다.
리더과정 전체 VOD
잘하는조직의 산소호흡기! 리더를 부탁해!
[정규] 고객관계관리로 고객 생애가치 높이는
CRM 엑스퍼트
[정규] 고객문제 해결부터 가치제안까지!
컨시어지 엑스퍼트
01. 산소같은 리더
02. 리더의 번-아웃
03. 리더 회복 필요 요소
04. 리더의 현재 바로알기
..................... 총 10개 클립
01. 인싸이트 코칭이란?
02. 인싸이트 코칭 1단계 : 문열기
03. 인싸이트 코칭 2단계 : 이야기 톡
04. 인싸이트 코칭 2단계 : 브릿지 톡
..................... 총 8개 클립
01. PM이 뭔가요?
02. 아웃소싱 수주
03. 제안서 작성 비결!
04. 센터 셋업 비결!
01. 동기란?
02. 자기동기부여 - 시간
03. 자기동기부여 - 공간
04. 세계적 리더의 자기동기부여
..................... 총 7개 클립
01. 갈등이란
02. 갈등과 변화
03. 뉴노멀 시대
04. 차이를 좁히려면
01. 직장인 괴롭힘 금지법이란
02. 직장인 괴롭힘 사례풀이
03. 직장인 괴롭힘 회사대응 후속조치
04. 직장인 괴롭힘 예방을 위한 조직문화
01. 이직을 막을 수 있다구요?
02. 왜 퇴사하는 걸까요?
03. 채용도 너무 힘들어요
04. 신입 면담이 더 어려워요
01. 감정코칭이란 무엇인가
02. 감정코칭의 효과
03. 감정코칭 프로세스
04. 감정코칭 1단계 - 알아차림
01. 원격근무, 계속 할까요?
02. 유연근무와 원격근무가 헷갈려요
03. 비대면 팀 매니지먼트란?
04. 비대면 팀 리더십이란?
01. 온라인 시대 짧은 강의!
02. 43초 호기심
03. 4단계 구조
04. MOVE! MOVE! 움직임의 힘!
01. 관리자 스스로의 성과관리
02. 성과코칭, 무엇이 문제인가?
03. 성과코칭 프로세스
04. 프로세스 (1) 사전진단
01. 눈치 없이 제멋대로인 후배
02. 욱하고 대드는 후배
03. 무매너 후배
04. SNS에 불만 올리는 후배
01. 디지털 리터러시란?
02. STT와 TTS
03. NLP
04. 챗봇
01. 미팅 시 꼭 필요한 마인드 셋 1가지
02. 10분을 알차게 만드는 지름길, 타임테이블
03. 셀프 모니터링
04. 건강한 자부심을 갖게 하는 굿 뉴스 전달법
01. 장점 빙고
02. 몸으로 말해요
03. 말로 가위바위보 게임
04. 이름을 섞어봐
01. 이미지 스토리텔링
02. 재미있는 자기소개
03. 흥미유발 퀴즈(1)
04. 흥미유발 퀴즈 (2)
01. 갈등이 무엇이길래?
02.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03. 경력이 많은 부하직원
04. 반복실수하는 직원들
01. 협상이란?
02. 무엇을 다룰 것인가?
03. 요구는 크게 하라
04. 닻을 내리고 시작하라
01. 리더의 "숏코칭"
02. 관계자극(1)
03. 관계자극(2)
04. 관계자극(3)
01. 플레이토크
02. 만능아이 스티키
03. 스타카드
04. 불만카드
01. 컨택센터 개념
02. 컨택센터 운영요소
03. 컨택센터 조직구성
04. 직무별 KPI
01. 왜 마이콘인가?
02. 콘텐츠란?
03. 마이크로 러닝 콘텐츠란?
04. 목차를 정하라
..................... 총 12개 클립
01. 스타트업에서 CX역할은?
02. 스타트업 CX 조직구조
03. CX KPI
04. CX 오퍼레이터 역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