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 무. 특. 집.

고객접점 실무를 담당하는 엑스퍼트들이 학습하면 좋은 콘텐츠들을 주제별로 심화하여 다룹니다.
컬러서비스&마케팅


01. 컬러에너지란?

02. 컬러테라피

03. 열정적인 행동파 '레드'

04. 자유로운 영혼 '오렌지'


                                                         김두희 컨설턴트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01. 텔레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02. 텔레커뮤니케이션의 3요소

03. 매력적인 음성

04. 4가지로 듣는 전문가의 경청                                                                                                                     김민주 컨설턴트  

스타트업 오퍼레이터


01. 스타트업으로 이직한 이유

02. 이직하고 나서는?

03. 오퍼레이터란?

04. 개발자와 논쟁하기?

                                                                                                                  정민지 컨설턴트  

보이스 코칭


01. 목소리가 너무 자주 쉬어요.

02. 어린 목소리가 고민이에요.

03. 낮은 목소리가 고민이에요.

04. 말을 오래하면 금방 지쳐요.


                                                     강은하 컨설턴트  

세일즈 ABC


01.모두는 무언가를 판다

02. 셀프 세일즈

03. 4R법칙

04. 고객접촉 비용


지윤정 컨설턴트  

감성능력 고객어


01. 시대가 요구하는 역할

02. 감성능력자의 마인드

03. 고객어 “설득력"

04. 고객어 “관계력"


박현정 컨설턴트  

고객유형별 맞춤톡   


01. 이상한 고객이 많아요.

02. 유독 안 맞는 고객이 있어요.

03. 고객 페르소나 판독하기.

04. 밀어부치는 고객 당황되요.


                                                            지윤정 컨설턴트 

구해줘! 방문 세일즈


01. 고객방문이 두려워요!

02. 좋은 인상의 옷차림은?

03. 방문전 준비해야 할것은?

04. 고객의 거절 극복방법!


윤은정 컨설턴트  

대화공식


01. I - 메시지

02. A P P L E 화법

03. D E S C 화법

04. B r e i f 화법


김민주 컨설턴트  

갑질상사 119   


01. 고집 센 상사

02. 폭언하는 상사

03. 젊은 꼰대

04. 간섭하는 상사


                                                            지윤정 컨설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