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 무. 특. 집.

고객접점 실무를 담당하는 엑스퍼트들이 학습하면 좋은 콘텐츠들을 주제별로 심화하여 다룹니다.
직장에는 직장만의 룰이 있다!!
강추비추 직장어


01.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02. 다 되갑니다

03. 상황에 따라 다르죠

04. 문제가 많습니다

.....................  총 10개 클립

실행력 높은
일잘러의 일습관


01. 일습관이 중요한 이유 3가지

02. 일잘러를 방해하는 3가지

03. 실행을 부르는 5단계 일법칙

04. 하이라이트 미션 5요소

.....................  총 10개 클립                                 

감정 노동자가 아니라
감성능력자의 고객어


01. 시대가 요구하는 역할

02. 감성능력자의 마인드

03. 고객어 “설득력"

04. 고객어 “관계력"

.....................  총 10개 클립    

탁월한 능력자의
업무보고 스킬


01. 보고를 다시 하래요

02. 실적 보고 하래요

03. 보고서 목차는 어떻게 잡아요?

04. 메일로 보고해도 되나요?

.....................  총 10개 클립

보이지 않아도 보여요~~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01. 텔레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02. 텔레커뮤니케이션의 3요소

03. 매력적인 음성

04. 4가지로 듣는 전문가의 경청

.....................  총 10개 클립                                 

회사는 선택해도 상사는 선택할 수 없다~
갑질상사 119


01. 고집 센 상사

02. 폭언하는 상사

03. 젊은 꼰대

04. 간섭하는 상사

.....................  총 10개 클립    

대화도 리폼이 필요하다
대화리폼


01. 왜 리폼인가?

02. 안부인사

03. 오프닝기법

04. 부럽습니다!!??

.....................  총 10개 클립

멀티 페르소나 시대~~
고객유형별 맞춤톡


01. 이상한 고객이 많아요.

02. 유독 안 맞는 고객이 있어요.

03. 고객 페르소나 판독하기.

04. 밀어부치는 고객 당황되요.

.....................  총 17개 클립                                 

얼굴보다 목소리~
보이스 코칭


01. 목소리가 너무 자주 쉬어요.

02. 어린 목소리가 고민이에요.

03. 낮은 목소리가 고민이에요.

04. 말을 오래하면 금방 지쳐요.

.....................  총 15개 클립    

우리 모두는 무언가를 판다
세일즈 ABC


01.모두는 무언가를 판다

02. 셀프 세일즈

03. 4R법칙

04. 고객접촉 비용

.....................  총 10개 클립

아날로그가 통한다
구해줘~~방문세일즈


01. 고객방문이 두려워요!

02. 좋은 인상의 옷차림은?

03. 방문전 준비해야 할것은?

04. 고객의 거절 극복방법!

.....................  총 10개 클립                                 

실무에서 필요한 핵심만 짚어주는
엑셀 뽀개기


01. 엑셀 기본

02. 엑셀 꿀팁

03. 데이터 입력

04. 표기능 활용

.....................  총 8개 클립    

5분만에 따라할 수 있다
대화공식


01. I - 메시지

02. A P P L E 화법

03. D E S C 화법

04. B r e i f 화법

.....................  총 10개 클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