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 무. 특. 집.
😘 고객접점 실무를 담당하는 엑스퍼들이 학습하면 좋은
콘텐츠를 주제별로 심화하여 다룹니다!
01. 시니어 고객이란
02. 시니어 고객 특성
03. 시니어 고객 상담 특성
04. 이해를 잘 못하세요
..................... 총 7개 클립
01. 마케터의 자세
02. 4가지 질문
03. 인간미가 있는가
04. 고객은 언제 화가날까
..................... 총 5개 클립
01. 직원경험 향상 : 환경요인
02. 직원경험 성공사례
03. 직원경험 향상을 위한 리더의 역할
04. 직원경험 수준진단
01. 상대를 주인공으로
02. 상대에게 관심을
03. SNS 매너
04. 칭찬 감사
..................... 총 4개 클립
01. 데이터 리터러시
02. 데이터분석 프레임워크
03. 데이터타입
04. 질문과 관련한 데이터 찾기
..................... 총 9개 클립
01. 문해력이란?
02. 왜 문해력인가?
03. 문해력의 장애물
04. 문해력 4가지
..................... 총 10개 클립
01. 인공지능시대 휴먼서비스
02. 인공지능시대 고객 트렌드
03. 휴먼서비스 필요 역량
04. 휴먼서비스 3가지 존재
01.모두는 무언가를 판다
02. 셀프 세일즈
03. 4R법칙
04. 고객접촉 비용
01. 비대면 팀은 무엇이 다를까?
02. 비대면 팀 리더 "무엇이 달라야 할까요"
03. 온라인 팀 회의 "준비할게 많아요!"
04. 이메일 공지 "메일 회신이 없어요."
01. 블랙컨슈머의 세계
02. 호미로 막을 걸 가래로 막나요?
03. 편향을 인정합니다
04. 이렇게 한번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01. 단어의 선택과 배치
02. 힘없고 권한 없을수록 어휘력
03. 긍정 반응을 끌어내는 3가지 어휘
04. 짧지만 강한 어휘 3가지
보고서 뽀개기
01. 일간 보고서 작성 -1
02. 일간 보고서 작성 -2
03. 결과 보고서 만들기 -1
04. 결과 보고서 만들기 -2
01. 스마트 워킹시대 업무 꿀팁
02. 업무생산성 높이는 꿀팁
03. 업무수행 5요소
04. 업무 계획단계 체크리스트
01. 보고를 다시 하래요
02. 실적 보고 하래요
03. 보고서 목차는 어떻게 잡아요?
04. 메일로 보고해도 되나요?
01. 이상한 고객이 많아요.
02. 유독 안 맞는 고객이 있어요.
03. 고객 페르소나 판독하기.
04. 밀어부치는 고객 당황되요.
..................... 총 17개 클립
01. 목소리가 너무 자주 쉬어요.
02. 어린 목소리가 고민이에요.
03. 낮은 목소리가 고민이에요.
04. 말을 오래하면 금방 지쳐요.
..................... 총 15개 클립
01. 블랙컨슈머란?
02. 블랙컨슈머 증상과 원인
03. 기존 응대의 문제점
04. 시스템적 조치방안
01. 줌 VS 게더타운
02. 아바타 꾸미기
03. 가상 공간 활용하기
04. 문제가 많습니다
01. 일습관이 중요한 이유 3가지
02. 일잘러를 방해하는 3가지
03. 실행을 부르는 5단계 일법칙
04. 하이라이트 미션 5요소
01. I - 메시지
02. A P P L E 화법
03. D E S C 화법
04. B r e i f 화법
01.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02. 다 되갑니다
03. 상황에 따라 다르죠
01. 시대가 요구하는 역할
02. 감성능력자의 마인드
03. 고객어 “설득력"
04. 고객어 “관계력"
01. 왜 리폼인가?
02. 안부인사
03. 오프닝기법
04. 부럽습니다!!??
01. 텔레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02. 텔레커뮤니케이션의 3요소
03. 매력적인 음성
04. 4가지로 듣는 전문가의 경청
01. 고집 센 상사
02. 폭언하는 상사
03. 젊은 꼰대
04. 간섭하는 상사
01. 대화디자이너
02. 내면소통
03. 내면고객
04. 고차원공감
01. 고객방문이 두려워요!
02. 좋은 인상의 옷차림은?
03. 방문전 준비해야 할것은?
04. 고객의 거절 극복방법!
01. 엑셀 기본
02. 엑셀 꿀팁
03. 데이터 입력
04. 표기능 활용
..................... 총 8개 클립
01. 사이버 상담의 차이와 공통점
02. 사이버 상담 프로세스
03. 사이버 상담 필요 역량
04. 고객니즈를 이용하는 문해력 1